총 게시물 10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정치]

캘거리시, '크로우차일드 트레일'의 교통체증 해소 방안 계속 추진 중

글쓴이 : Reporter 날짜 : 2016-07-29 (금) 00:23 조회 : 21234
글주소 : http://cakonet.com/b/B04-1033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캘거리 교통 당국은 '크로우차일드(Crowchild)' 트레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개선 초기 작업을 시행하기로 하고, 그에 대한 준비 및 공공 참여를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당국의 보고서에 따르면, 노쓰웨스트(NW) 방면 교통문제를 대상으로 하는 다섯 가지 제안에 대해 즉각적인 효과가 예상되고 있기 때문에, 이 문제는 상호 협의가 완료되기도 전에 먼저 제기되고 있다고 한다.

만약 이 제안들이 시의회의 승인을 얻으면, 이르면 올 가을 교통 정체 피크 타임에 북쪽 크로우차일드 트레일에서 서쪽 켄싱턴 방면으로의 좌회전을 제한하게 된다. 

또한 동시간대에 좌회전 금지와 비슷한 적용을 빠르면 2017년 가을, 크로우차일드 북쪽 에서 서쪽24 애버뉴 NW에도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두 번째 방안이 아침 출근 시간에 교통체증을 90%나 감소시킬수 있는 반면에, 첫 번째 방안은 아침 저녁 두 번의 러쉬 아워 시간에 교통체증을 60% 가량 감소 시킬 수 있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6c4cd5b5c28099e488f1051af003ec15_1469644

도시 교통 및 교통위원회 위원장 세인 키팅(Shane Keating)은 크로우차일드를 운행하는 운전자들을 위한 확실한 결과물을 제공하여, 교통 흐름을 상당히 개선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교통 흐름에 대한 최적화 작업이 그렇게 싸지는 않지만, 그 정도의 기간 내에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라고 키팅은 말했다. 

좀 더 비용이 드는 개선안 중 하나는 16 애버뉴 NW에서 크로우차일드 트레일 북쪽까지 차선을 추가하는 것이다..

그러나, 개선사항들이 단지 운전자들만을 위한 것은 아니다. 

몇몇 변화는 보행자를 위한 개선안을 목적으로 수행되고 있는데, 2017년에 완공될 예정인 보우 리버(bow river) 도로 시스템은 보행자와 자전거족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문제는 이 모든 변화를 위한 자금을 앞으로 확보해야만 한다는 것이다.

[Woody Kim 기자]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10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정치
수면 부족으로 인한 교통사고, 건강문제, 생산력 감소 등 부작용 북미 서머타임 폐지주 현재 3곳, 새스캐처완, 미국 아리조나 및 하와이 BC 주정부, 원래 목적 '에너지 절약' 외 '소비 활성화' 명분 폐지 반대 지난…
03-18
경제
캘거리 시는 겨울에 눈이 올 때 모든 운전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하길 원한다. 비록 도시가 지난 몇년간 실시간 재설 장소에 대한 지도를 만들었지만, 올해 그들은 완벽한 일처리를 위해 새로…
11-24
사회/문화
이번에 시행된 인구조사에 따르면, 캘거리시는 계속해서 자전거, 대중교통 및 보행자 기반 시설에 투자하고 있지만, 캘거리 통근자들은 여전히 압도적으로 자가용 운전으로 출근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
08-04
정치
캘거리 교통 당국은 '크로우차일드(Crowchild)' 트레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개선 초기 작업을 시행하기로 하고, 그에 대한 준비 및 공공 참여를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당국의 보고서에 따르면, 노쓰웨스트(…
07-29
사회/문화
캘거리 트랜짓(Calgary Transit)은 북서 노선에 대한 재정비를 결정했으며, 이용객들 간의 민원 조정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자문 회의를 가질 예정이다. 지난 해 북서 노선에 대한 일군의 변경이 지역 주민들을 화…
02-20
경제
면허대기기간 크게 단축, 업계는 우버출현 숨죽이고 관망 최근 캘거리시 당국으로부터 나온 통계에 의하면 택시를 이용하는 캘거리 시민들이 지속적으로 줄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아울러 택시를 운전하…
02-08
사회/문화
여성 편견 발언으로 논란을 빚었던 캐나다 법무부 장관이 어머니와 아버지의 역할을 편향적으로 묘사한 이메일로 또 구설수에 올랐다. 24일(현지시간) 현지언론에 따르면 피터 맥케이 법무부 장관은 최근 부내 …
06-25
사회/문화
직장인의 다수는 일과 후 저녁 시간에 외부의 사교 활동보다는 잠자는 것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8일(현지시간) CBC방송에 따르면 시장조사기관인 캐나다콘퍼런스보드의 직장인 수면실태 조사 결과 응…
12-22
사회/문화
캐나다수도 오타와 교외에서 18일(현지시간) 이층버스가 여객열차와 충돌하면서 적어도 6명이 숨지고 30명이 다쳤다 캐나다 수도 오타와 교외에서 18일(이하 현지시간) 이층버스가 여객열차와 충돌하면서 적어…
09-19
사회/문화
밴쿠버가 캐나다에서 교통혼잡도가 가장 높은 도시로 조사됐다. 8일(현지시간) CBC방송에 따르면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기기 제조업체인 톰톰이 북미 지역 57개 주요 도시의 교통혼잡도를 비교 조사한 결과 광…
01-10
목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