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47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이민/교육]

잭 제임스 학교는 학생들을 위한 트레이드 프로그램을 줄인다

글쓴이 : Reporter 날짜 : 2016-10-07 (금) 07:16 조회 : 19545
글주소 : http://cakonet.com/b/B04-1155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캘거리의 잭 제임스는 작고 특별한 트레이드 학교이며 막 $10,000,000을 들여 현대화를 끝냈다. 몇몇의 원예학과 탁아 프로그램은 늘어났다. 하지만 미용술과 자동화 기계, 용접 프로그램은 포레스트 론 고등학교로 옮겨졌다.

잭 제임스는 450명의 학생이 등록하였고 포레스트 론은 1500명으로 급격히 늘어났다.

“나는 미용술 프로그램을 원해서 이 학교에 왔지만 나는 여기서 들을 수 없다.”라고 12학년 케이트린 크라우스는 말했다.

“이 학교에는 많은 학생들이 특별한 관심이 필요로 하는 학생이다. 그리고 그들은 포레스트 론으로 가고 싶어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포레스트 론은 크고 그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것이기 때문이다.”라고 12학년 존 프리슨이 동의했다.

“어느 누구도 포레스트 론에 가서 자유롭게 아무거나 들을 수 없을 것입니다. 학교가 너무 크기 때문이죠.”

이름을 밝히지 않은 어떤 학생은 차분한 분위기의 잭 제임스에서 기술을 배우는 것을 기대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제 포레스트 론에 가서 선택을 하여야한다.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왜냐면 학교가 크고 터프하기 때문이다.”

캘거리 교육청의 지역 이사인 디엔 이는 “몇몇의 프로그램을 확인을 했고 포레스트 론으로 옮기는 것은 돈을 아끼고 중복되는 것을 피하기 위함이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같은 수업들을 모든 고등학교에서 중복되도록 제공 할 수 없다. 그렇게 되면 많은 공간과 기계가 필요하고 그것은 매우 비싸기 대문이다. 자동차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정비소의 경우는 잭 제임스에 가면 되지만 그들은 여전히 차체를 가지고 있고 자동차 차체를 어떻게 고치는지 배울 수 있다.”

이는 만약에 잭 제임스 학생들이 포레스트 론으로 가는 것이 스트레스를 받거나 걱정을 한다면 잭 제임스 직원으로부터 도움을 받는 것을 요구할 수 있다.라 고 덧붙였다.

“우리는 그들에게 전화를 걸고 그들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어떻게 처리할 지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항상 아이들이 선생님에게 문제들을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잭 제임스 고등학교는 “쉐어드 캠퍼스”라는 건물을 $10,000,000을 들여서 현대화 하였고 이것은 두 학교에 도움이 된다고 캘거리 교육청 대변인 메간 게이어가 덧붙였다.

“잭 제임스의 가장 중요한 발전은 다른 학교의 학생들과 여러 프로그램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공간을 얻었다는 것이다. 포레스트 론 고등학교는 걸어서 갈 만한 거리이고 그것은 학생들에게 특별한 기계와 공간, 교육이 필요한 여러가지 다른 코스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다. 잭 제임스 고등학교 학생들은 포레스트 론에서 하는 씨티에스 수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하지만 잭 제임스 학생들은 포레스트 론 학생들의 초대를 걱정하고 있고 그들의 고유의 프로그램들이 줄어드는 것에 대해서 우려하고 있다.

이 문제의 핵심은 많은 행정적 문제에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와 어떻게 이 두 캠퍼스를 운영할 것인가 이 2가지 사건이다.”

[Woody Kim]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47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최근에 발표된 새로운 자료에 의하면 아동들 중에서 상당수가 정신질환이나 빈곤과 같은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캘거리 대학 오브라이언 공공건강 연구소가 비영리기관인 칠드런 퍼…
09-11
정치
원주민 어린이들에 대한 기숙학교들의 처우는 우리나라 역사의 어둡고 부끄러운 장입니다."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가 원주민 어린이들에 대한 지속적이고 집단적인 학대 사실을 인정하고 공식 사과하는 동…
11-30
사회/문화
노바스코샤에 거주하는 6명의 십대 청소년들이 20명의 소녀들의 은밀한 사진을 동의 없이 교환한 것으로 인해 유죄판결을 받았다. 하지만 폴 스코빌 판사는 모두가 미성년자 소년들인 피고들이 이들 소녀의 사진…
09-26
사회/문화
2017년은 캐나다 연방 탄생 15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1년 내내 여러 이벤트가 진행되었지만, 7월 1일인 캐나다의 건국 기념일에는 그 어느 해보다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다운타…
06-28
사회/문화
1980년대 '양배추 인형' 및 1990년대 '다마고치' 이후, 최고 히트 상품 업체 주장, 공식적으로 입증된 바 없지만 매진 사례 혹시 당신 본인이나 자녀가 스트레스가 지나치게 많거나 불안과 초조감에 시달리거나, 아…
05-20
사회/문화
- 자녀 있는 가정, 대개 크리스마스 함께 보낸 후 이혼 절차 개시  - 국내 이혼율, 45% 육박   - 황혼 이혼 시, 경제적 어려움 봉착  - 결혼 전 재산분배 서약서 작성 커…
01-13
사회/문화
무료 점심 식사는 옛날에나 있었다고 홀리 내임 초등학교 (Holy Name Elementary School)학생들에게는 말하지 말아라. 화요일, 학생들은 캘거리 드롭인(Calgary Drop In)을 위해 체육관에서 여러 줄로 나눠 서서 대략 6000개…
12-22
정치
캐나다의 150주년을 맞아 2017년은 축하의 해로 정해졌다. 도시는 이를 위해 많은 행사들을 준비하고있다. 시장 나히드 넨시(Naheed Nenshi)는 새해 전날 이전 그 어떤 해 보다 더 크고 풍요로운 파티를 열기로 했으…
12-22
정치
나히드 넨시(Naheed Nenshi) 캘거리시장은 예전 학교 앞에 있는 서행 구간이 스쿨 존 에서 플레이그라운드 존으로 전환되었다는 것을 지난 8월에 알아챘다고 말했다. 지난 월요일, 넨시 시장은 의회에 묻지도 않고 …
12-02
이민/교육
학생들은 학교에서 태양 전지판을 사용할 것을 제안했고, 주정부 또한 현재 계획하고 설계중인 36개의 새로운 학교에 이를 사용하도록 결정했다. “우리는 학생들 사이의 화제거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
11-05
이민/교육
캘거리의 잭 제임스는 작고 특별한 트레이드 학교이며 막 $10,000,000을 들여 현대화를 끝냈다. 몇몇의 원예학과 탁아 프로그램은 늘어났다. 하지만 미용술과 자동화 기계, 용접 프로그램은 포레스트 론 …
10-07
사회/문화
올해 4살인 '미카 존스(Micah Jones)'는 스스로 세발 자전거를 타기에 앞서 오래전부터, 엄마 자전거 위의 보조 안장에서 엄마랑 자전거를 함께 …
10-07
이민/교육
학부모들은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스케줄 재조정으로 인해서 금요일날 짧게 공부하거나 점심시간 짧아지거나 이른 하교(오전 수업)에 대해서 걱정이 …
09-30
사회/문화
'앨버타 헬스 서비스는(AHS: Alberta Health Services)'는 부모들이 자녀들의 기침, 재채기 등을 스스로 처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여, 잠재적으로 응급실 방문을 줄일 수 있도록 새로운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응…
09-23
이민/교육
한 무리의 자원 봉사자들이 50개가 넘는 지역 학교를 지난 주말에 방문했는데, 이는 지난 8일부터 목요일부터 시작된 캘거리 대학 운동학부의 '놀이 선물 프로그램' 의 일환으로서, 무수히 많은 길거리 보도 놀…
09-16
이민/교육
전통적 '소외 계층' 학생 졸업률도 괄목할 만한 증가 소외 계층 학생들을 포함하여, 앨버타주의 고등 학교 졸업률이 주 역사상 최고치로 올랐다. 메티스(Métis: 혼혈 원주민)와 이누이트(Inuit: 극지방 원주민) …
09-16
이민/교육
캘거리 어린이들의 개학을 맞아, 자녀들의 학교 생활과 관련한 이런 저런 생각들에 사로잡힌 부모들이 꼭 필요로 하고 기억해야 할 몇가지들을 다시 상기해보자. 1. 버스 작년에 버스 및 통학 수송은 캘…
09-08
이민/교육
앨버타 학생들의 기본 수학 실력 향상을 위해 치뤄지는 6학년 학생들의 수학시험 기준이 바뀌었다. 몇몇 학생들은 수학의 기초 조차 잡히지 않은 점에 대해, 학부모들과 교사들은 걱정했다.  그래서, 앨…
09-08
이민/교육
“앨버타의 공립학교에 대한 지출이 지난 10년간 70% 이상 증가했다. 하지만, 같은 기간 동안 학생 수는 겨우 11% 증가했다.”라고 '프레이져 연구소(Fraser Institute)'의 보고서는 밝혔다. 그러나…
09-08
사회/문화
'이던 닐슨(Ethan Nielson)'과 여동생 '라일리(Ryley)'는 지난 24일 수요일 '앨버타 아동병원'에서 만화책에서나 등장하는 '슈퍼 히어로'들이 병원 건물의 외벽을 타고 내려오는 것을 보면서 즐거워했다. 5달 전, 이던은 '…
09-02
목록
 1  2  3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