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23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정치]

우버(UBER), 캘거리 우버 드라이버들에게 운행 준비 지시

글쓴이 : Reporter 날짜 : 2016-11-11 (금) 01:22 조회 : 24891
글주소 : http://cakonet.com/b/B04-1196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우버는 캘거리 우버 드라이버들에게 “운전할 준비를 하세요!”라고 전달했다.

아직 캘거리 시의회의 '차량 공유 서비스' 시조례 개정안의 승인이 남아있긴 하지만, 캘거리 '우버' 드라이버들은 우버 본사로부터 '운행 준비'를 지시 받았다.  

지난 2일 수요일, 캘거리 우버 드라이버들에게 '좋은 소식!'이라는 문구로 시작되는 한 통의 이메일이 전송되었다.

이메일은 만약 최근에 제출된 시조례 변경안이 승인된다면, 우버가 다시 캘거리로 돌아올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31b30059721002fab1d91afdc27424eb_1478778

우버로부터 가장 최근 온 메세지는 지난달 이메일과 텍스트를 통해서였는데, 우버 드라이버에 가입한 사람들을 설명회에 초대하여, 자동차 보험 및 운전 면허증과 같은 필요서류 작성을 마무리하기 위해서였다.

또, 우버는 12월에 있을 잠재적인 우버 운행 개시에 대비해, 광고를 하고, 운전자 등록을 하도록 독려했다.

이러한 조치는 지난 10월 중순 열린 '택시 및 리무진 운송 자문 위원회(LTAC)'​ 회의에서, 택시 기사들이 시당국의 공유서비스 조례 상의 요금 체계 변경에 반대하는 입장을 천명한 이후 진행된 일이다.

결국 LTAC는 회의에서 제안된 규칙 변경에 대해 어떤 결정도 하지 못했다. 

대신 그들은 이 문제가 시의회까지 가기 전, 11월 18일에 다시 한번 회의를 가지기로 하고, 그때 논의할 선택사항들에 대해 고려할 시간을 좀 더 가질 수 있도록 시당국에 요청했었다.

“시의회에서 제안된 변경 사항이 11월에 통과되는 경우, 우버는 12월 초에 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라고, 우버 대변인 '쟝 크리스토프 드 르 루(Jean-Christophe de Le Ru)'는 말했다.

지난 2월 투표에서 새 조례가 14:1로 통과될 때, 유일하게 반대표를 던진 시의원 '이반 울리(Evan Woolley)'는 시의회가 결정을 내린다면, 우버는 매우 빠르게 움직일 거라고 말했다.

지난주, 캘거리 시장 '나히드 넨시(Naheed Nenshi)'는 “요금 지불과 관련된 개정안은 시당국에 의해 지난 10월에 발의되었는데, 이는 시의회가 차량 공유 서비스 회사가 영업을 할 수 있도록 조례안을 만들어 길을 닦은지 8개월만의 일이었으며, 넨시 시장은 이 조례안에 대해 다른 도시가 따라할 만큼 선도적인 21세기 모델이라고 침이 마르도록 홍보를 하고 다녔었다.  

또한, "캘거리시는 안전 문제, 보험, 차량 검사 등의 중요 원칙 중 어떠한 것도 쉽게 타협하지 않았습니다.”라고 시장은 자신있게 말했다.

[Woody Kim 기자]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23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정치
나히드 넨시(Naheed Nenshi) 시장에 따르면 탄소세로 인해 캘거리 인들이 더 많은 교통비를 내는 것이라고 한다. 2017년에는 탄소세로 연간 3백만 달러의 운용비용이 사용될 것이다. 넨시는“도시가 2017년엔 예비 …
01-06
사회/문화
숀 발드윈(Shawn Baldwin)는 가정적인 사람이다. 그리고 캘거리의 한 사업가이다. 그의 회사 하이어10 (Hire10)은 사람들이 직업을 찾도록 도와주는 일을 한다. 그리고 지금 발드윈은 시장자리를 위해 출마했다. 그…
12-22
정치
캐나다의 150주년을 맞아 2017년은 축하의 해로 정해졌다. 도시는 이를 위해 많은 행사들을 준비하고있다. 시장 나히드 넨시(Naheed Nenshi)는 새해 전날 이전 그 어떤 해 보다 더 크고 풍요로운 파티를 열기로 했으…
12-22
정치
시의회는 논란이 많았던 97미터 빌딩을 짓기로 했던 계획을 수십명의 차이나타운 주민들의 압력에도 불구하고 재검토하기로 했다.  몇 주 동안, 차이나 타운 주민들은 차이나타운 주변 주차장에서 고층건…
12-15
정치
나히드 넨시(Naheed Nenshi) 캘거리시장은 예전 학교 앞에 있는 서행 구간이 스쿨 존 에서 플레이그라운드 존으로 전환되었다는 것을 지난 8월에 알아챘다고 말했다. 지난 월요일, 넨시 시장은 의회에 묻지도 않고 …
12-02
정치
우버는 캘거리 우버 드라이버들에게 “운전할 준비를 하세요!”라고 전달했다. 아직 캘거리 시의회의 '차량 공유 서비스' 시조례 개정안의 승인이 남아있긴 하지만, 캘거리 '우버' 드라이버들은 우버 본사로…
11-11
정치
캘거리시는 2017년 봄부터 '퇴비용 음식 및 쓰레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그린 카트(green cart)'를 각 가정에 제공할 예정이다. 카트는 음식과 쓰레기로 채워질 것이고, 매주 수거될 것이다.  그린 카트가 제…
09-16
사회/문화
캘거리의 역사적 다리인 '센터 스트릿 브릿지(Centre Street Bridge)'는 캘거리의 북쪽에 있는 차이나 타운을 연결하기 위해서 1916년에 지어졌다. 이러한 역사적 배경을 지닌 센터 스트릿 브릿지의 100주년 생일…
08-04
사회/문화
캘거리 시민들에게 (특히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보우니스 공원의 미니 열차가 돌아왔다. 2016년도 '미니 기차 시즌'이 발표되는 지난 28일 목요일엔 새로 제작된 미니 열차가 무료로 낸시 시장…
08-04
사회/문화
로라 한(Laura Hahn)과 그녀의 남자친구가 1년 동안 태국에서 영어를 가르친 후 캘거리 집으로 돌아왔을 때, 모든 것이 바뀌어 있었다.  캘거리에서 태어나서 자란 22살의 그녀는 비행기에서 내린 후부터 …
07-28
정치
총리 저스틴 트뤼도가 금요일 캘거리의 SW 순환 도로 건설에 대한 연방 정부의 자금지원을 승인했다.  시청발표에 따르면, 지난 7월, 자유당이 보수당으로부터 압승을 거둔 선거 공표 며칠 전 처음으로 발표…
07-22
정치
‘다운타운 협회(the Downtown Association)’가 지난 주말 자전거 도로가 다운타운 상권에 끼칠 부정적 영향에 대해 비난하고 난 후, 넨시 시장은 그것을 순전히 …
06-16
사회/문화
캘거리 새 영화 스튜디오, 올 여름 오픈 예정 "젊은 시장님! 서부로 떠나세요!" 나히드 넨시 시장은 이번 주 캘리포니아에서 캘거리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두 산업을 위해 열심히 세일즈할 예정이다.  …
05-06
사회/문화
많은 주제를 다룰 뿐 아니라, 쌍방향 소통 경험을 제공  온라인 ID를 고르고, 내용을 입력하고, 어떤 과도한 언어도 피해서, 전송 버튼을 …
04-09
사회/문화
이번주 일요일인 4월 3일 캐나다의 그래미 어워즈라고 불리는 주노 어워즈(Juno Awards)가 캘거리의 새들돔 (Scotiabank Saddledome)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가 캘거리에서 개최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캐나다 전국에…
03-30
정치
연방 예산은 3월 22일 화요일 발표되었다. 캘거리 시장은 그의 연방 예산에 대한 기대를 확실하게 해줄 뉴스를 초조하게 기다렸다. 지난 3월 21일 월요일, 연방 예산 발표 하루 전 나히드 넨시(Na…
03-25
이민/교육
캘거리도서관,Book Truck 이용하여 도서관 접근이 힘든 외곽지역에 집중 배치 예정. 현재 2대 운용중. 캘거리도서관은 지난 1991년을 마지막으로 운용하였던 트럭을 이용한 이동도서관을 25년만에 처음으로 부활하였…
03-16
사회/문화
확정 못받을 경우 LRT 건설 단계적으로 진행될 수 밖에 없어. 이 경우 모든 건설이 완료될 때 까지 다음 차를 기다리는 대기시간 길어져. 캘거리시에 의하면 캘거리 북부지역과 남동부지역을 연결하는 신규 LRT노…
03-16
정치
캘거리 저지대 지역 두곳 홍수방지시설 설치 지난 2013년 6월과 같은 대폭우로 인한 홍수피해를 줄이고자 NDP정부는 $13m에 달하는 예산을 캘거리홍수대비예산으로 배정하였다.  레이첼 노틀리 수상은 지난 주 …
03-03
정치
에드먼턴 3명, 캘거리 3명, 총 19명으로 확대, 임신부 여성과 최초의 게이 장관 포함한 다채로움 “이번 내각 구성은 여전히 성별균형을 유지하고 있으며, 다양한 앨버타 주민들을 더 충실하게 대표하는 면에서 …
02-04
목록
 1  2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