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7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사회/문화]

캘거리 국제 공항과 우버(Uber)는 계약을 맺어

글쓴이 : Reporter 날짜 : 2017-01-20 (금) 17:39 조회 : 23331
글주소 : http://cakonet.com/b/B04-1301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우버 서비스가 캘거리 국제공항에 도입되었다.

12 월부터 라이드 서비스 대기업이 도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만 방문객과 캘거리로 돌아 오는 사람들이 공항에서 교통편을 요청할 수 없었다.

교통편을 제공하는 다른 라이드쉐어 서비스(rideshare services )에 합류하게된 우버는 현재 운송 네트워크 회사들을 위한 지정된 픽업 및 하차 장소를 가지게 되었다. 손님들은 출국장 어디서나 내릴 수 있으며 픽업도 가능하다.

“에드먼턴은 앨버타에서 처음으로 라이드쉐어링을 하게 된 도시이다. 이번에 우리는 캘거리 공항과 협정을 맺게 되어 너무 기쁘다. 캘거리에 방문하는 사람이나 캘거리인들 모두가 쉽게 공항에서 집까지 가게 되었다.”고 우버 앨버타의 총 책임자인 라밋 칼(Ramit Kar)은 말했다.

택시 협회의 로저 리차드(Roger Richard)사장은 “나는 이 서비스에 관심이 없다. 우리 회사는 오랫동안 공항택시 승차장 서비스를 해왔다. 우리 서비스가 더욱 우수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의심할 여지가 없다. 대중들이 그것을 인식하게 될 것이고 운송수단으로 우리를 더 찾게 될 것이다. 공항에서 모니터링을 해볼 예정이지만 고객들이 택시를 계속 선택할 것을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Woody Kim]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7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세계적인 경제전문지인 포브스(Forbes)가 최근에 발표한 세계 최고의 거부 500명 명단에 캐나다인이 46명이나 포함된 것으로 드러났다. 이번주 화요일에 발표된 ‘2018년 세계 최고의 거부’ 명단에 따르면 캐나다 …
03-11
정치
트뤼도 자유당 연방정부의 2번째 예산안이 발표가 됐는데 중산층을 강화시키는데 방점을 두었다. 연방 빌 모누 재경부 장관은 22일 연방예산안을 발표했다. 2017년도 예산안에서 연방정부는 우선 일자리를 창출…
03-25
경제
캐나다 통계청에서 처음으로 공유경제 (sharing economy)에 대한 청사진을 내놓았습니다. 캐나다인 중에서 Airbnb나 Uber 같은 공유경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 중 대부분은 온타리오주의 고학력의 젊은 청년(18-34세)…
03-18
사회/문화
우버 서비스가 캘거리 국제공항에 도입되었다. 12 월부터 라이드 서비스 대기업이 도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만 방문객과 캘거리로 돌아 오는 사람들이 공항에서 교통편을 요청할 수 없었다. 교…
01-20
정치
우버는 캘거리 우버 드라이버들에게 “운전할 준비를 하세요!”라고 전달했다. 아직 캘거리 시의회의 '차량 공유 서비스' 시조례 개정안의 승인이 남아있긴 하지만, 캘거리 '우버' 드라이버들은 우버 본사로…
11-11
경제
면허대기기간 크게 단축, 업계는 우버출현 숨죽이고 관망 최근 캘거리시 당국으로부터 나온 통계에 의하면 택시를 이용하는 캘거리 시민들이 지속적으로 줄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아울러 택시를 운전하…
02-08
사회/문화
유사 택시 영업인 우버에 강력 대처하고 있는 캐나다 몬트리올 시가 우버 차량 40대를 강제 압류, 영치하고 나섰다. 28일(현지시간) 캐나다통신에 따르면 몬트리올 시는 최근 수 주 사이 관내 우버 영업을 하다 적…
04-29
목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