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 인기 뮤지컬 아나스타샤(Anastasia)를 2022년 1월 초 캘거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Anastasia는 과거의 미스터리를 밝히기 위해 나선 용감한 젊은 여성 Anya와 그녀를 침묵시키려는 무자비한 소련 장교에게 쫓기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Anya는 사기꾼과 전직 귀족의 도움을 받아 집과 사랑, 가족을 찾기 위해 함께 모험을 시작합니다.
Tony Award를 수상한 Broadway 클래식 작품인Ragtime의 제작자들의 작품인 Anastasia 뮤지컬은 Stephen Flaherty의 음악과 Lynn Ahrens의 가사를 선보이게 될 예정입니다.
브로드웨이 어크로스캐나다(Broadway Across Canada)에 따르면 이 쇼는 현재까지 2,500회 이상 공연되었고 340만 티켓이 판매되었으며 15개 이상의 국제 상을 수상했습니다.
부사장인 Shana Levin은 회사가 다시 한 번 브로드웨이 쇼를 캘거리로 가져오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잊지 못할 시즌과 오랫동안 기다려온 브로드웨이의 복귀가 예상되는 내년 초에 남부 알버타 주빌리 오디토리움으로 극장 관객들을 다시 맞이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공연은 2022년 1월 4일부터 9일까지 열릴 예정입니다.
공연 티켓은 2021년 10월 25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마스터를 통해 판매됩니다.
Broadway Across Canada 및 Jubilee Auditorium은 12세 이상의 고객을 위한 모든 공연에 입장하기 위해 예방 접종 증명서를 요구할 예정입니다.
또한 모든 이용객은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며, 식사와 음료를 마실 때를 제외하고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출처 10월 14일자 CTV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