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58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사회/문화]

제 11회 한인의 날 행사를 마치고...감사의 말씀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2014-08-12 (화) 16:04 조회 : 55926
글주소 : http://cakonet.com/b/B07-136

http://www.calgarykorea.com/img/SKimPresident.jpg

감사의 말씀

2014년 제 11회 캘거리 한인의 날 겸 알버타- 강원도 자매결연 40주년 기념식을 성황리에 마치고 본 행사에  참여하여 주신 동포 여러분, 그리고 멀리서 참석해 주신 이기천 총영사님과 연아 미틴 상원의원님, 알버타 주정부 국제부 부장관이며 MLA이신  Teresa Woo Paw님, 민주평통 서부협의회 회장 서 병길님, Wayne Donner Alberta - NWT The Royal Canadian Region통합 사령관님, George Fixer 명예총영사님,  그리고 김 덕수6.25 참전용사 회장님을 비롯한 참전용사 여러분, 교역자 협의회 김 흥식 목사님 외 협의회 소속 목사님들,  참전용사님들께 오찬을 제공하신  John huh목사님,  최 병기  라이온스 클럽 회장님과 회원여러분 ,  황영만 장학재단 이사장님을 비롯한 이사진,  캘거리 ROTC 문무회 회장 유인태님과 회원 여러분, 민주평통 캘거리 지회  김민식 회장님, 캘거리 아트클럽 김경숙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 김영옥 단장님을 비롯한 뿌리패 여러분, 전직 한인회 회장단 여러분, 현 한인회 이병근 이사장님을 비롯한 이사진 여러분,  1부, 2부 사회를 맡아준 최대현님, 박지은님, 강대욱 노인회장님, 한기영님 그리고 많은 자원 봉사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초대에 응해주시고 훌륭한 연주로 분위기 조성에 큰 몫을 하신 Alberta Fire Fighters Pipe Band팀과 홍승철 단원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특히 금년 한인의 날을 위해 많은 현금과 물품donation을 기부해 주신 주 밴쿠버 총영사관,  Alberta 주 정부, 한국 재외동포재단, 노인회, 라이온스 클럽, TD Bank, 외환은행  캘거리지사, BMO West Springs, KAJATA Inc, 석유개발공사 캘거리 지사, GS E & R 캘거리 지사, Country Hills Hyundai, 최국병 한인종합보험,  Parkland 녹용회사, SOS유학원, 하나투어 캘거리, 그리고 밴쿠버 -서울 왕복 항공권을 기부해주신 대한항공, 아리랑 식품점, 한국관, 한코리아, 박정규회계사, 고려프라자, 크랜트 부동산(신구철), 포장이사운송업체 "머슴", 떡 사랑, 경복궁, 오감치킨, 와우치킨, 김 무환님, 기타 물심 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모든 단체 및 관계자 여러분께 한인회를 대표해서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한인의 날 홍보에 협찬하신 알버타 저널과 CN Dreams, 주간한국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금년엔 예년행사에 달리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캘거리 동포 여러분들께 변모하고 있는 한인회를 알려 드릴려고 노력하였으며 여러 단체와 한인회 임원 여려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었다는 평가를 많은 분들로 부터 받았습니다.  이에 자만하지 않고 내년에도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여러분들을 우리 캘거리 한인들의 "화합의 장"인 "2015년 제 12회 한인의 날"으로 초대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리며 캘거리 모든 한인동포여러분들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4. 8. 12

캘거리 한인회장 김 수근

부회장 이 승주, 조 영모

총괄 정 병욱/사무장 김석용

총무 신구철, 재정부장  최재원, 기획 부장 전 안나, 진행부장 원종한,  봉사부장 남중철, 체육부장 유진식, 홍보부장 곽안세, WEB 미디어부장 황우성, 대외협력 부장 정태건, 인턴 박지은
캘거리한인회

사진 갤러리 보러가기 클릭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58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이민/교육
 지난 9월 9일(토) 오후 1시 캘거리 골프협회에서 주최하는 캘거리 한인 GTR 챔피언십 대회가 스트라스모어 골프장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GTR indoor Golf에서 후원하는 2023년을 마무리 하는 …
09-12
연예/스포츠
매년 연례적으로 개최되는 에드몬톤과 캘거리 양 도시간의 골프 대항전이 올 2023년에는 7월 16일 일요일 중부 알버타에 소재한 Lacombe 골프클럽에서 진행되었다. 지난 2022년에 시작된 대회에서는 에드몬톤 선수단…
07-17
사회/문화
캘거리 오프닝 챔피언십 대회   지난 6월 3일 토요일 오후 1시 캘거리 골프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년 첫 골프대회가 알버타 소재 Collicutt-siding 골프장에서 열렸다. 매년 5월 중에 개최되었던 첫 골프대회인 …
06-05
사회/문화
지난 6월11일(토)  오후 2시 캘거리 골프협회에서 주최하는 마스터즈 챔피언쉽 대회가 스트라스모어  골프장에서 개최되었다.  이 날, 샷건으로 진행된 이 대회는 현 캘거리 골프협회 멤버들과 캘…
06-14
사회/문화
제 76주년 광복절 기념식캘거리 한인회관에서  기념식 열려지난 8월14일(토) 오전 11시 캘거리 한인회관에서 제 76주년 광복절 기념식이 열렸다.매년 광복절 기념을 맞아 캘거리 한인회에서 캘거리 한인의 날 축…
08-20
일반
주정부가 이번 주 초에 발표한 새로운 제한사항이 이번 주말부터 시행될 것이며, 이는 캘거리의 영업시간과 서비스에 즉시 영향을 미칠 것이다.시는 금요일 발표한 발표문에서 아직 주정부로부터 서면지시는 받…
12-12
사회/문화
오늘 화요일 자 발표된 알버타 주정부 차원의 COVID-19 관련 제제는 알버타 내의 모든 바와 레스토랑이 일요일 밤 12시부터 식당 내 식사를 할 수 없도록 할 것입니다. 테이크 아웃을 통한 영업은 가능하지만 실내 식…
12-08
일반
캘거리 시내의 사이클 클럽이 현재 42건의 COVID-19 확진사례와 연계되어 있다고 AHS가 밝혔다.지난 주, 개업을 준비하던 회사인 Ride Cycle Club Calgary의 한 강사가 이 단체에 COVID-19 양성 판명을 받았음을 보고했다.…
07-24
일반
Trina Ramanaden(44)은 지난 일요일 캔모어 인근 Mount Fable 에서 추락해 숨졌다.캘거리의 한 등산 클럽의 회원인 Atash Shiyarwala는 "그녀는 기쁨과 에너지로 가득 차 있었다... 그녀는 항상 모험을 하고 싶어했다"…
06-23
사회/문화
알버타주의 경제 재건을 위해 단계적으로 폐쇄조치를 해제하기로 했다고 목요일 Jason Kenny 주수상이 선언했다. 주수상의 말에 의하면 일단 5월 초부터 선택적으로 수술을 허용한다고 했으며 주립공원 출입도 허가…
05-01
일반
Grace Fusco(73) 11명의 어머니이자 27명의 할머니인 그녀는 일요일마다 그녀의 이탈리아계 미국인 가족 십여 명에게 둘러싸여 같은 교회에서 같은 자리에 앉곤 했다. 뉴저지 중심부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
03-20
사회/문화
현 시각 발생하고 있는 이슈-University of Calgary 는 공청회를 통해 현재 COVID-19 에 대응하는 공식입 장을 표명했다.-현재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ibuprofen 사용에 대한 경고는 사실무근이며   COVID-19 치료…
03-19
일반
Christophe Herblin은 자신의 카페를 열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친절하고 너그럽고 온화한 남자였지만 그 꿈은 무자비한 비극에 의해 짧게 끝났다고 그의 가족은 말한다.캘거리 Chef는 곧 오픈할 그의 델리를 …
03-18
사회/문화
2018년 7월 27일은 한국전 정전협정 65주년과 더불어 2013년 6월 캐나다 국회에서제정된 한국전쟁참전용사의 날 제5회를 맞이하는 날입니다. 역사적인 이날 한국인들의 평화와 자유를 위해 목숨을 걸고 한국전쟁과 …
08-02
사회/문화
캘거리 한인 노인회 뿌리패 사물놀이 팀은 지난 7월 21일 Carstairs에서 열린 Beef Barley 퍼레이드에 참여했다. 이 날 맑은 하늘에서는 뭉개구름이 흥을 돋우며 따라오고 관중들은 우리가락에 맞춰 춤을 추고&nb…
07-25
목록
 1  2  3  4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