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64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사회/문화]

감사의 글, 74주년 광복절 기념식 및 제16회 캘거리 한인의 날을 마치고...

글쓴이 : Reporter 날짜 : 2019-08-15 (목) 11:45 조회 : 24468
글주소 : http://cakonet.com/b/B07-581

친애하는 캘거리 동포 여러분.

그리고 원근 각지에서 생업에열심히 종사하시는 동포여러분.!!

지난 8월10일 토요일에는 캘거리에서광복절기념식 및 캘거리 한인의날 축제를 잘 마치게 되어, 여러가지 모양으로 관심과후원, 성원해 주신데 대하여 두서없이 지면으로 감사 말씀 올리는 바입니다.

캘거리 한인회는 캘거리동포들의 합심된 단합함의 원천으로 우리동포들의 따뜻한 정성과 배려, 허심탄회한 협조에 힘 입어지난 16년간 캘거리 한인사회의 돈독한 단결과합심된 모습으로 오늘날의 캘거리 한인회가 전세계 한인회중 가장 모범적인 한인사회라고 평가 받는 것은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협력이 바탕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한인의날 사진 갤러리 보러가기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날씨를 비롯한 여러가지 상황들이 다소, 불안을 야기하였었고, 날씨는 20mm 이상의 비가 네차례 내린다는 기상예보는 준비하는 임원들과 봉사자들에게 더 과중한 부담감으로 힘들게 하는 모습에 한 단체를이끌어가는 저에게도 미안함과 혼란이 있었던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여기서, 중단할 이유가 없다는 결단을 내리고, 믿는 자에게  능치못할 일이 있으랴, 폭풍우가 몰아쳐도 진행한다는 결심으로 강행 한다는 메세지를 최선을 다한 임원들애게전하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전환 하였습니다.

당사자인 저뿐만이 아니라,캘거리 교협 목회자님들, 교우님들 수많은 분들의 기도는 응답으로 돌아 온듯 아침까지 내리던 비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멈추었고, 하루동안 다시는 비는 내리지 않았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우리는 마른땅 위에서 준비한 모든순서를 순조롭게 진행하고 잘 마쳤습니다.

감사를 드리고, 감사를 누리는 저희들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캘거리동포 여러분의 간절한 마음을 읽으셨던것 같습니다.

서술이 길어졌네요.

본 행사를  통해 작은 일에 충성된자들 큰일도 잘 할수있다는 잔잔한 메세지를 보여주었으며 우리교민들의 단결된 마음과 행함은 하늘도 감동 되었으리라 믿습니다.

현직 회장인 저로서 일일이찾아 뵙고 감사 말씀을 드려야 하오나, 올해는 임기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몇달남은 기간동안 혹, 소홀했거나 빈자리가 있다면, 잘 챙겨 놓도록 할것입니다.

아울러, 이번 행사로 인해 불편하였거나 마음의 상처나 부담을 안고 계신 동포분이 계시거나하시면, 마음을 여시고 훌훌 털어내시고 평안을찾으시도록 기도하겠습니다.

먼저 수고한 임원과 봉사자여러분의 수고에 감사드리고, 행사를 빛내기위해 기꺼이 참가해 주신아트 및 타민족 예술단과공연팀 그리고 부스업체 사장님들, 항상 변함없이 후원해 주시는각기관 단체및 기업체 대표이사님들 정말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관심과사랑 성원을 멈추지 마시고, 협조당부드라오며, 캘거리 한인회도 여러분의기대에 부응하도록 부단없이 노력하고 우리의  모범적인 한인회의 평가된모습을 잘이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 감사 합니다.

캘거리 한인회 회장..서  정  진

제 16회 한인의 날을 후원해 주신 기관 및 업체

재외동포재단, TDCanada Trust, KEB Hana Bank Canada, KOGAS, 한코리아, 정대원 변호사, 프라임투어, 파크랜드(한이동)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64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서부캐나다 민주평통 "김치의 날" 축제 열어밴쿠버, 캘거리, 에드몬튼 동시진행지난 11월21일(일)  민주평통캘거리 분회, 캘거리 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캐나다한인방송(CKBS) 공동주관과  밴쿠버총영…
11-23
사회/문화
주 캐나다 대사관 보도자료 입니다.
09-17
사회/문화
제 76주년 광복절 기념식캘거리 한인회관에서  기념식 열려지난 8월14일(토) 오전 11시 캘거리 한인회관에서 제 76주년 광복절 기념식이 열렸다.매년 광복절 기념을 맞아 캘거리 한인회에서 캘거리 한인의 날 축…
08-20
사회/문화
“우리가 콘텐츠다”‥한인언론 연대의 힘 드러낸 ‘국제 심포지엄’제19회 국제심포지엄, 토론회-영상-현지연결 3원 방식으로 진행어디서도 접할 수 없는 생생한 소식, 세언협 콘텐츠 위력 드러내20개국 15개 도…
10-24
사회/문화
'포스트 코로나19, 재외동포 언론 역할'…세계한인언론인대회 개막세계한인언론인협회 주최·연합뉴스 등 후원…40여개국 120여명 참가포스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에 재외동포 언론의 역할…
10-22
사회/문화
제 2회 KOWIN CANADA 2020 컨퍼런스 에드몬튼에서 열려"DO DREAM- 코비드 이후의 세상에서 새로운 꿈을꾸다"지난 10월 2일 - 3일 코윈 캐나다 6개 지부가 참여한 컨퍼런스가 에드몬튼 SANDMAN HOTEL 컨퍼런스룸과 세종문화회관…
10-07
사회/문화
캘거리 한인회와 캘거리 한인장학재단은 파트너쉽으로 캘거리 파운데이션에 COVID-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의 한인들을 대상으로 구호물품 전달을 위한 4만불의 펀드를 신청하여 심사를 거쳐 최종 …
08-05
연예/스포츠
가수 이석훈이 7000장의 마스크를 기부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8일 "이석훈은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코로나19 사태의 심각성에 깊이 공감했다. 특히 어린이들의 …
04-08
이민/교육
일본에 있는 캘거리 대학의 한 유학생은 그의 삶이 대학의 급한 결정으로 최근 며칠 동안 "패닉"이 되었다고 말했다. 캘거리 대학은 COVID-19의 지역 사회 전파가 되고 있는 국가 및 지역에서 해외 유학 프로그램을 …
03-07
사회/문화
친애하는 캘거리 동포 여러분.! 원근 각지에서 생업에 바쁜 여정을 보내고 계시는 동포 여러분, 그리고 오늘 이자리에 함께 하시는 여러분.!!! 지난 2년 동안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 가운데 맡았던 캘거리 한인회 …
12-05
사회/문화

08-15
이민/교육
캐나다한국학교연합회는 2019년 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2019년 5월17 일(금) 부터 5월 19일(일)까지 오타와 델타호텔(Delta Hotels by Marriott Ottawa City Centre)에서 진행될 이번 학술대회는 재외동포재단의 재정후원과 …
04-20
사회/문화
존경하는 캘거리 동포 여러분. 그리고, 원근 각지에 계신 한인 동포 여러분. 지난 8월 18일은 광복절 73주년 및 조국의 건국 70주년의 기념일에 맞추어 이곳 캘거리 한인의 날 15주년 기념식 및 축제를 동포 여러분…
09-05
이민/교육
캘거리한인장학회는 지난 27일 11시 한인회관에서 University of Calgary 당국과 2019년~2023년 5년간에 걸처 25명의 UofC 재학생에게 총 $5만불의 장학금을 제공하는 조인식을 가졌다. 금번 UofC장학금 지원은 지난 2016년부…
05-06
이민/교육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주는 아주 뜻 깊은 행사가 열렸습니다. 2017년 10월7일(토) 오후 3시 한인회 강당에서는 캘거리 한인 장학재단 주최하는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이 행사는 매년 열리는…
10-12
목록
 1  2  3  4  5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