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46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일반]

아마존 ‘brushing’ 사기 캘거리 도착

글쓴이 : 반장님 날짜 : 2020-07-24 (금) 11:23 조회 : 17844
글주소 : http://cakonet.com/b/B07-864
BBB (Better Business Bureaus)는 북아메리카에서 벌어지는사기극에 대해 경고하고 있다.

그것은 아마존에 의해 배달된 소포와 관련이 있다. 

Tomasia DaSilva (Business reporter)는 그 소포는 어떻게든 당신의 계좌에 접근할 수 있는 제3자 판매자로부터 온 것이라고 한다.

캘거리에 사는 Shanaya Fischer는 그 사기 행각의 희생자가 될 뻔했다. 몇 주 전 그녀는 아마존으로부터 본인이 알지도 못하는 각각 200달러 상당의 의자 총 4개에 대한 이메일을 받았다.

피셔는 목요일 글로벌 뉴스에서 "처음에는 이메일 자체가 사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아마존 계정을 확인해 봤더니 카트에 의자가 보이길래 주문을 취소했다." 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피셔는 신용카드를 확인한 후 아마존에 사기 신고를 했고, 결국 돈은 돌려받았지만, 여전히 사기꾼들이 그녀의 집 주소를 포함한 그녀의 개인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지 걱정하고 있다.

비록 피셔가 그 품목들에 대한 청구서를 받았지만, 관계자들은 여러 번, 사기 피해자들에게 금액은 청구되지않을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Tomasia는 그것이 사기꾼이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며 해킹당한 계정을 넘겨받은 사기꾼들은 제품에 대한 극찬을 남기면서 합법적인 것처럼 보이게 만들고, 더 높은 등급을 받으면 사람들은 더 많이 그 제품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것이 그들이 노리는 것이라고 한다. 

BBB는 일단 계정이 해킹당하면, 특히 당신의 금융 정보가 저장되어 있다면, 당신의 정보는 수많은 나쁜 기업들에 의해 사용되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Tomasia는 계정에서 신용카드와 다른 개인 정보를 없앨 것을 제안했다.

"결제 정보를 저장하지 마라. 그리고 나는 더 이상 내 집 주소와 배송주소를 거기에 저장해두지 않을 것이다." 라고 피셔는 말했다.

만약 당신의 계정이 해킹당했다고 생각한다면,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신용 보고서와 청구서들이 보통의 결제 범위에서 벗어나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관계자들은 충고했다.

이 사기의 좋은 점은 당신의 주소로 보내진 그 제품은 당신의 것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Tomasia는 알버타에서는 소비자보호법에 근거해 그 소포를 반품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두 개의 유아용 높은 식탁 의자와 두 개의 일반 식탁 의자였다. 유아용 식탁 의자는 쓸모가 없어 현재 일하고 있는 보호소에 기증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어쩌면 식탁 의자까지도." 피셔는 의자가 만약 도착한다면 반품하지 않고 그렇게 처리 할 수도 있다고 한다. 

BBB는 캘거리에서 이 같은 사기 사건 불만을 몇 건 더 접수했다고 말했다. 이러한 사기를 당한 사람은 즉시 신고하도록 한다.

출처: 2020년 7월 23일 글로벌 뉴스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46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일반
주 경찰 감시단은 수요일 오후 발생한 경찰의 총격사건에 대해 수사를 계속하고 있지만 피해 여성을 20대 여성으로 파악하고 있다.알버타 중대사건대응팀(ASIRT)은 3일 오후 4시쯤 캘거리 시내 누보호텔에서 발생한…
03-05
일반
NE에서 몸무게가 20kg에 조금 못 미치는 27세의 남성이 발견된 후 부모는 방임 혐의로 조사를 받고 기소되었다.캘거리 경찰국 관계자들은 그 남자가 2020년 10월 24일 가족의 Falconridge 자택 침실 안에서 무반응 상태로 …
01-15
일반
에드먼턴과 캘거리 경찰은 알버타인들이 cellphone을 구입하기 전에 무엇을 확인해야 하는지 알려주기위해 Telus, Bell, Rogers, Shaw Communications와 함께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Ebay 와 Kijiji 또한 이 캠페인의 파트너…
12-12
일반
경찰은 최근 몇 달 동안 캘거리에서 약국 강도가 증가하는 것을 우려하고 있다.캘거리 전역에서 지난 9월 이후 21건의 약국 강도 사건이 발생했으며 그중 4건은 northeast, 5건은 northwest, 7건은 southwest, 5건은 southeast에…
12-11
일반
캐나다는 지난 목요일 2951건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례를 발표했다.이는 전염병 발생 이래 매일 확인된 감염자 수 중 3천4백4명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것이다.주 보건 자료에 따르면, 이 새로운 확진 사…
10-30
사회/문화
9월 27일로 지급이 종료되는 캐나다 긴급 구호자금 (CERB) 을 대체하게 될 지원금인 Canada Recovery Benefit 에 대한 변경된 내용이 발표되었습니다. 현재 9월 27일 이후 내년 9월 26일까지 총 1년간 신청이 가능하며 총 2…
09-25
사회/문화
연일 이어지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캘거리 북쪽 커뮤니티인 Evanston에 위치한 주택 단지에서도 화재가 발생했습니다.캘거리소방서 관계자에 말에 의하면 화재는 8일 오전 9시 30분경 발생했으며 Evanston 지역 두채의…
09-08
일반
미국 켄터키주의 한 남성이 6월 말 Alberta Rockies 에서 검역 명령을 위반한 혐의로 75만 달러의 벌금또는 교도소에서 6개월의 형을 살게 될 수도 있다.존 페닝턴(40)은 지난 6월 25일 밴프 호텔 직원이 미국 시민이 알버…
08-21
일반
North Saskatchewan River 에서 찍힌 Gagandeep Singh Khalsa의 모습4년 전 인도에서 이주한 뒤 캘거리에서 행복한 삶을 살아온 한 남성이 25일 Banff National Park 안의 North Saskatchewan River 급류에 빠진 뒤 여전히 발견…
07-28
일반
BBB (Better Business Bureaus)는 북아메리카에서 벌어지는사기극에 대해 경고하고 있다.그것은 아마존에 의해 배달된 소포와 관련이 있다. Tomasia DaSilva (Business reporter)는 그 소포는 어떻게든 당신의 계좌에 접근할 수 …
07-24
일반
미국에서 캐나다로 온 A 씨는 14일 동안 자가 격리하지 않아 노바스코샤의 건강보호법 위반 혐의로 기소됐다.New Glasgow 지역 경찰은 수요일 오전 8시 15분쯤 Westville Road의 한 업소 주차장에 출동하여 미국 캘리포…
07-18
일반
캘거리 북서부에 위치한 Extendicare Hillcrest 장기 치료 센터에서 COVID-19가 발생, 지난 월요일 보고된 3명의 사망자를 포함 현재까지 20명의 거주민이 사망함으로, 19명의 주민이 사망한 맥켄지 타운의 발병을 능가…
06-09
일반
Strathmore RCMP는 Wheatland County에 사는 60세 주민의 집에서 50만 달러 상당의 장물이 발견됐다고 밝혔다.이번 주 초, 경찰은 RCMP Southern Alberta Auto Theft Unit의 회원들과 함께 Strathmore 동쪽의 한 주택에서 수색 영장을 집행…
06-06
일반
캘거리의 시장은 사람들에게 "토론토처럼 되지 말라"는 간단한 메시지와 함께 이 도시의 가장 인기 있는 공원들이 붐비지 않도록 요구하고 있다."토론토는 지난 주말 수천명의 주민들이 시내에 위치한 Trinity Bellwo…
05-28
일반
Fort McMurray는 산불이 북부 알버타 시를 휩쓸고 간 지 정확히 4년 만에 다시 복구와 재건 작업을 벌이고 있다.Garden Lane of the Draper area에 대한 시의 마지막 대피 명령이 일요일 오후 6시에 해제되었고 시 당국은 그들…
05-04
목록
 1  2  3  4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