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12건, 최근 0 건 안내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사회/문화]

밴쿠버 총영사관 주최 안전 간담회 개회

글쓴이 : 반장님 날짜 : 2020-11-23 (월) 14:57 조회 : 28656
글주소 : http://cakonet.com/b/B07-914


밴쿠버 총영사관 주최 안전 간담회 개회

캘거리 워홀, Co-op, 유학생 대상으로 참여

지난 11월 19일(목) 밴쿠버 총영사관에서 추최하는 간담회가 캘거리 소재 다운타운
유학협회에서 개최되었다.
 
 발열체크및 손소독제와 마스크 전원착용을 하고 진행되어진 이 행사는 유학협회를 통해 (SOS유학원, 김옥란 유학원, PEAK CANADA유학공사)  참여된 학생을 대상으로  안전 사건사고 발생 유의사항, 워킹 헐리데이 관련 법률상담과 공관및 KOTRA의  취업지원 활동을 소개하는 순서를 마련하였고,

나용욱 부 총영사는 어려운 COVID19 시기에 철저한 방역을 거쳐 어렵게 나마 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음을 다행스럽게 여기며,  협조를 해주신 캘거리 유학협회에 감사를 드리며, 안전하게 유학생활을 마칠 수 있도록 위기사항에서 협조를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박지영 영사는 사건사고의 유형 및 유의사항을 안내하고, 캐나다 법과 문화차이에서 일어날수 있는 오해에 비롯한 사고의 실례를 들어 설명하고,  스키및 교통사고 안전과, 마약류 불법소지사례를 들어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 달라는 당부를 하였다.

정대원 자문변호사는 워킹홀리데이 학생 대상으로  캐나다 노동법에 관한 설명을 하고,
미리 법률상식을 잘 인지하여, 임금에 관련하여 유학생이 부당한 상황을 당하지 
않도록 상세한 내용을 설명해 주었다.

간담회후, 밴쿠버 총영사관에서는 학생들이 재사용이 가능한 마스크와 그밖에 기념품을 전달하면서 COVID로 인해 함께 모여서 식사를 못하는 어려움으로 저녁 도시락을 제공하여 개별 식사를 하도록 마련해 주고  간담회를 마쳤다.

기사제공: 캐나다한인방송(CKBS)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12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밴쿠버 총영사관 주최 안전 간담회 개회캘거리 워홀, Co-op, 유학생 대상으로 참여지난 11월 19일(목) 밴쿠버 총영사관에서 추최하는 간담회가 캘거리 소재 다운타운유학협회에서 개최되었다.  발열체크및 …
11-23
정치
김건 총영사, 캘거리 한인 동포 오찬 간담회 참석 김건 총영사는 6.12.(화) 캘거리 한인회관에서 개최된 캘거리 동포 오찬 간담회에 참석하였습니다. 김 총영사는 캘거리 한인회의 모범적인 활동이 지속되기를 기…
06-19
이민/교육
- 내년도 쿼터 4천명, 순식간에 소진 - 한인 사회, 이민자 유입 증가 기대 높아져 캐나다 이민의 관문 중 하나인 워킹홀리데이에 대한 한국인들의 관심이 날이 갈수록 급증하고 있어, 한인 사회의 이민자 유입 …
12-15
이민/교육
1. 이기천 총영사는 6.9(화) 캘거리에 출장, 최근 급증하고 있는 앨버타주에 체류하고 있는 워킹홀리데이 참가자 30여명을 만찬 간담회에 초청, 참가자들의 애로사항 청취와 함께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우리나라 청…
06-16
이민/교육
캐나다 벤쿠버, 토론토, 캘거리에 센터를 운영하는 캐나다 최대 로컬 유학 비즈니스 기업인 UvanU, SOS International Group 에서 2014년 9월에 이어 2번째로 제 7회 캐나다 유학 박람회를 4월 4일 ~ 5일 이틀간 강남역 12번 출…
03-22
이민/교육
많은 분들이 2015년 워홀 발표를 목 놓아 기다리시고 계실텐데요. 어제 이민국 홈페이지에 작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The International Experience Canada 2015 season will not open before mid-February 2015. 즉 2월중순 이전에는 …
01-23
사회/문화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 100회 강연 중 73번째 강연이 캐나다 캘거리(Calgary)에서 열리는 날입니다.   오늘 강연이 열리는 캐나다 캘거리(Calgary)는&nbs…
11-09
이민/교육
주캐나다대한민국대사관은 Barry Devolin 하원의원(캐ㆍ한 의원친선협회 공동의장)의 요청으로 11.3(월) Devolin의원 및 동 의원의 지역구에 있는 고등학교 재학생 20명을 당관에 초청하여 한국, 한-캐 양국관계 및 직업…
11-04
한캐 양국간 실질적 협력 확대 위해 노력 크고 작은 많은 행사들을 치루고 지금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한적한 곳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다. 그렇다면 과연 주캐나다 대사는 어떠한 휴가를 보내고 있을까? …
08-14
[인터뷰] 대한민국 제대로 알리기에 나선 조희용 주캐나다대사 “신뢰외교는 거창한 것이 아닙니다.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자국의 젊은이들을 한국전쟁에 참전시켜 피를 흘린 나라를 잊지 않고 진정한 동…
05-25
이민/교육
지난 16일(수) 자정 올해 상반기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온라인 지원 프로그램이 전격 오픈됐다. 십 여분도 채 되지 않아 선착순 3,000명 안에 들어 파일번호를 발급 받은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들 간에 희비가 엇갈…
01-21
사회
대통령 선거 재외국민 투표 첫날인 5일(현지시간)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BC)주 밴쿠버 총영사관에 마련된 투표소에는 이른 아침부터 참정권을 행사하려는 유권자의 발길이 이어졌다. 재외선거관인 김재훈 영…
12-10
목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