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칭찬합시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817건, 최근 4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사회/문화]

1월 7일부터 캐나다 입국자 모두 PCR 음성확인서 제출 의무화!!

글쓴이 : 반장님 날짜 : 2021-01-03 (일) 17:20 조회 : 1572
글주소 : http://cakonet.com/b/B07-929


캐나다 정부는 COVID-19 및 바이러스의 새로운 변종이 캐나다로 추가 유입 및 전파되는 것을 방지하여 자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전례 없는 조치를 계속 취하고 있습니다. 

2020 년 12 월 31 일 발표된 새 항공법에 따라 2021년 1 월 7 일부터 5 세 이상의 모든 승객은 여행 전 COVID-19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다른 나라에서 캐나다로 비행기로 입국 시에는 비행기 탑승 전에 PCR 테스트 결과 문서를 항공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캐나다 행 항공편 탑승 전 72 시간 이내에 COVID-19 분자 중합 효소 연쇄 반응 (또는 PCR)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모든 여행자는 또한 캐나다 보건국의 지침에 따라 감염상태가 의심될 경우 연방 검역 시설에서 검역하도록 요청 받게 됩니다. 

캐나다를 여행하는 여행자는 반드시 ArriveCAN 앱을 사용하고 정확한 연락처 정보와 입국 후의 14 일 자가격리 계획을 제출해야 합니다. 

정부는 이러한 입국자 감시 및 바이러스 방지를 위한 자가격리 강화조치를 발표했습니다. 캐나다 입국 시 제공된 지침을 위반하는 것은 검역법에 따른 위반이며 최대 6 개월의 징역형 및 / 또는 $ 750,000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현재 여행 중이며 곧 캐나다로 귀국하는 캐나다인은 캐나다 입국 전에 COVID-19 검사를 즉시 준비해야 합니다. 해외 여행을 계획중인 캐나다인은 미리 출발 전에 이러한 요건을 어떻게 충족할지 사전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과 답변
Q. 캐나다로 여행하는 모든 항공 승객은 COVID-19 테스트 결과가 음성이어야 합니까?

A. 2021 년 1 월 7 일부터 다른 국가에서 캐나다로 여행하는 사람은 예외가 아닌 한, 탑승 예정 72 시간 이내에 실시한 COVID-19 테스트에서 음성 결과를 받았음을 보여주는 서면 또는 전자 문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COVID-19 분자 중합 효소 연쇄 반응 (PCR) 테스트를 사용하여 테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COVID-19 테스트가 음성으로 나오지 않으면 여행자는 항공편 탑승이 거부됩니다.

Q. 구체적으로72 시간 전이면 언제를 기준으로 해야 하는 것인지요?

A. COVID-19 분자 중합 효소 연쇄 반응 (PCR) 테스트는 캐나다 행 비행기 탑승 전 72 시간 이내에 수행되어야 합니다. 즉, 샘플 채취는 비행 전 3 일 이내에 있어야 하며 결과가 비행 탑승 전에 나와야 합니다. 또한 예기치 않은 상황으로 인해 항공편이 지연 될 경우에는 다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Q. 여행자가 거주하는 국가에서 COVID-19 검사를 받을 수 없으면 어떻게 됩니까? 캐나다에 도착한 후에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까? 해외에서 COVID-19 테스트를 받을 수 없는 경우 캐나다에 입국 시 다른 옵션이 있습니까?

A. PCR 검사가 불가능한 국가에서 여행하는 사람은 캐나다 도착 후 의무적 인 14 일 격리 기간 동안 자가격리가 아닌 보건국에서 지정한 시설에서 격리를 받게 됩니다 . 

Q. 탑승시 제출하는 COVID-19 검사 결과서는 구체적으로 무엇입니까?

A. 테스트 결과는 외부 기관 (예 : 정부, 전문 협회 또는 ISO 인증)에서 인증 한 실험실에서 얻은 것이어야 합니다. 캐나다 행 항공편 탑승 전 72 시간 이내에 실시된 테스트 결과 (PCR 테스트)에 대한 음성이라는 서면 또는 전자 증거 만 허용됩니다.

Q. 승객이 음성 결과서를 제출한 후에도 체온 측정 절차 등이 필요합니까?

A. 현재는 그렇습니다. 건강 검진 질문, 체온 검사 및 캐나다 행 기내 마스크 착용을 포함한 기존의 모든 규정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Q. 여행자가 검사를  받지 않았거나 받을 수 없는 경우 항공사에서 탑승을 거부 할 수 있습니까?

A. 네. 달리 면제되는 경우가 아닌 한, 항공사에 유효한 음성 테스트를 제시하는 것은 캐나다 행 비행기 탑승의 조건이 될 것이므로 항공사는 이를 입증 할 수 없는 여행자의 탑승을 거부해야 합니다.

Q.이 요건에서 면제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A.이 요건에서 제외되는 사람들은 5 세 미만의 어린이를 포함합니다.
기타 면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a) 승무원 또는 승무원 자격을 득 하기 위해 캐나다에 입국하려는 사람
b) 응급 서비스 제공자
c) 항공편 급유로 인해 부득이 하게 입국하는 경우

Q. 백신접종서가 PCR검사를 대체 할 수 있습니까?

A. 현재 백신 접종 증거가 음성 검사 결과를 대체하지는 않습니다. 백신은 개인을 질병으로부터 보호하지만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이 여전히 바이러스를 전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Q. 탑승 전 테스트 결과서 제출이 자가격리 조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탑승 전 음성 테스트 결과서 제출은 사전에 감염에 취약한 계층을 보호하는 조치이지만 완벽하게 바이러스의 입국을 차단할 수는 없습니다. 14 일 격리는 COVID-19의 확산을 막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조치입니다.

Q. 캐나다 국경 서비스국 (CBSA)은 어떤 추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까?

A. CBSA는 여행자들이 혹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는 징후를 관찰하기 위해 공항에서의 감시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또한 국경 서비스 담당관 (BSO)은 더 많은 조사를 실시하고 여행자의 자가격리 계획이 ArriveCAN 앱을 통해 제공된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BSO는 또한 여행자가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쉬운 사람들과 접촉 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특정 질문을 할 것입니다.
의심되는 경우 공항에 있는 캐나다 공중 보건국 (PHAC) 직원이 직접 조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Q. 해외 PCR 검사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A. 여행자는 여행 보험 제공 업체 (단체, 개인 또는 신용 카드 유형의 보험)에 연락하여 COVID-19 관련 의료 비용 보장에 포함되는 내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여행 보험이 없는 여행자의 경우 즉시 보험에 가입하고 COVID-19 관련 의료비, 기타 비 COVID-19 긴급 관련 비용, 여행 취소 및 중단을 보장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 약관의 조건, 제한, 예외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여행자는 테스트 및 테스트 결과 증명 획득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Q. 여행자가 캐나다로 돌아가는 항공편에 탑승 할 수 없는 경우 어떤 영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A. 우리는 해외 캐나다인에게 영사 서비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캐나다 영사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travel.gc.ca : 영사 서비스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캐나다 사무소는 의료 조치 (COVID-19 검사 시행 포함)를 제공하거나 해외 캐나다 시민의 의료비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캐나다인은 아직 등록하지 않은 경우 해외 캐나다인 등록을 해야 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캐나다인은 캐나다 정부로부터 중요한 사항을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만약 PCR 검사를 위해 귀국 일정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편의, 재 예약 비용 및 검사 비용을 충당하기 위한 긴급 대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지요?

A. 캐나다 밖에서 COVID-19의 영향을 받는 캐나다 시민은 COVID-19 대유행 이전에 캐나다로 돌아갈 기존 계획이 있고 다른 자금 출처가 없음을 입증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해외 캐나다인은 2020 년 3 월 / 4 월에 전염병이 위험수위에 도달 한 이후 캐나다로 돌아갈 수 있는 충분한 시간과 기회가 있었기 때문에 더 이상 CV19 대출 (현재 자격 기준에 따라)을 받을 수 없습니다.

Q. 캐나다로 입국한 후 사용한 비용 (운송, 식품 등)을 충당하기 위해 대출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COVID-19 긴급 대출은 캐나다에서 의무적 격리 또는 자가 격리와 관련된 비용을 충당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물 817건, 최근 4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알버타 정부 보도자료
12:24
사회/문화
알버타 정부 보도자료
12:22
사회/문화
알버타 정부 보도자료
12:21
사회/문화
알버타 정부 보도자료
12:16
경제
알버타 정부에서 COVID-19관련하여 발표한 공지입니다
02-26
사회/문화
코로나 백신 관련 알버타 정부 공지
02-23
사회/문화
4월로 예정된 알버타 정부의 중소기업 지원 혜택입니다.
02-20
사회/문화
저스틴 트뤼도 총리는 연방 정부가 실업자와 자녀가 있는 가정의 부모를 위한 두 가지 주요 혜택에 대해 추가로 12 주를 연장해 주겠다고 발표했습니다.Canada Recovery Benefit (CRB) 와 Canada Recovery Care-giving Benefit(CRCB)의 …
02-19
사회/문화
02-17
사회/문화
알버타 정부는 29일 금요일 오후 Jason Kenny 총리의 입을 통해2 월 8 일 월요일부터 레스토랑과 체육관과 같은 특정 사업체에 대한 주정부 규제가 해제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이번 조치는 알버타가 COVID-19 으로 …
01-29
사회/문화
Justin Trudeau 총리는 해외에서 돌아 오는 모든 캐나다 여행자가 COVID-19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지정된 호텔에 3 일 동안 본인 비용으로 자가격리를 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여행객들은 캐나다 공…
01-29
정치
Alberta to run out of COVID-19 vaccine supplyJanuary 18, 2021 Media inquiriesPremier Jason Kenney issued the following statement on vaccine supply in Alberta:“Alberta Health Services has administered nearly 90,000 doses to eligible health-care workers and staff and residents in…
01-20
경제
캘거리 주택의 평가 가치는 주택과 콘도 모두 지난 1년 동안 10,000달러 하락했다고 시에서 발표했다.캘거리시는 약 50만 건의 부동산 평가가 발표되었고, 3월 23일까지가 고객 검토 기간이라고 한다.단독주택에 대…
01-15
일반
NE에서 몸무게가 20kg에 조금 못 미치는 27세의 남성이 발견된 후 부모는 방임 혐의로 조사를 받고 기소되었다.캘거리 경찰국 관계자들은 그 남자가 2020년 10월 24일 가족의 Falconridge 자택 침실 안에서 무반응 상태로 …
01-15
사회/문화
12 월 중순에 주정부 권고에 따라 문을 닫았던 알버타 일부 비즈니스들은 제한적으로 다시 한 번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다고 주정부는 목요일 발표했습니다.알버타 주 정부는 1 월 18 일 월요일부터 개인…
01-15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