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캘거리 한인여성회, KOWIN캘거리 공동주관
어린이 여름캠프 성공적으로 마쳐
지난 8월 3일부터 8월 6일 까지 캘거리 아트센터에서 어린이 썸머캠프가 캘거리 한인여성회와 KOWIN CALGARY 공동주최로 개최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로 활동영역이 제한되어 있는 저학년 대상으로 총 4일간에 걸쳐 알찬 프로그램으로 철저한 방역을 통하여 진행되었다.
캘거리 한인여성회 김경숙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입장시 온도체크와, 캠프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어린이 마스크 착용및,세니타이져를 매시간 마다 사용을 엄격히 준수하도록 만전에 대비를 했다고 하고, 어린이들의 영양 고려하고 철저한 위생관리하에 정성스럽게 만든 점심과 영양 간식을 제공하는데 한층 더 힘썼다고 전했다.
KOWIN CALGARY 전아나 회장은 지난 5년동안 어린이 여름캠프를 주최해 온 캘거리 여성회와 이번 공동주최로 참여하면서, 처음에는 코로나로 인해 조금이라도 불미스러운일이 발생하는 부분 때문에 망설임도 있었으나 안전관리를 철저히 준수해서 성공적으로 행사가 마칠 수 있음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올 해 프로그램은, 김희정 부회장의 지휘,감독아래 어린이 과학교실(조일호강사)과 한국의 K-POP 댄스(윤동현강사), 신체단련 태권도(차진영사범), 어린이 눈높이 베트민턴(유지영코치)와 줌바클라스(윤경희강사), 어린이 골프교실(김태완전문코치)및 현 캘거리대학 뮤지컬 전공자(최나희씨)의 지도로 한층 업그레드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그밖에 함께 도움을 준 발룬티어에게 감사에 뜻을 전하면서 두단체가 공동으로 발행한 감사장과, 수료증을 마지막날 전달하면서 행사기간동안 애써준 지도자및 발룬티어들을 위해 각자의 안전거리를 유지하에 저녁을 함께하면서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