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행사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55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아메니다 시니어 하우스 런천행사 성공적으로 열려

글쓴이 : 반장님 날짜 : 2022-02-17 (목) 10:38 조회 : 18699
글주소 : http://cakonet.com/b/B10-392


아메니다 시니어 하우스 런천행사 성공적으로 열려
코로나 방역으로 제한된 인원만 참석, 입주관심자 지속적 초청

지난 2월8일 아메니다 시니어 하우스 컨벤션룸에서 캘거리 시니어 단체및 실버타운 입주에 관심있는 가족을 초청하여, 식순에 맞추어 특별한식 런천을 개최하였다.

사회는 캘거리 시니어대학 강대욱학장이 맞았으며, 올 1월부터 합류하게 된  아메니다 캘거리 디렉터의  전아나씨의 환영사에서 아메니다 시니어 하우스가 지난 11월에 첫 입주를 예정했었으나,시니어를 맞을 준비로 각종 설비관리점검과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어르신들을 모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로 인하여 기간이 연장되고  있고, 한인요리사및 숙련된 스텝들을 고용하는 시간을 신중히 가지면서 4-5월에 입주를 연장하게 됨을 설명하고, 코비드의 방역에 맞추어 제한된 인원을 초대하여 런천을 대접하게 되었지만, 앞으로 지속적으로 입주에 관심있는 시니어분들을  초청하여 업데이트된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겠다고 밝혔다.  

캘거리 노인대학의 이민수회장의 축사와 함께 아메니다 캘거리에 꽃다발을 증정하는 순서가 이어졌다.

이민수 노인회장은 캘거리 역사상 한인시니어들이 입주할 수 있는 전문 실버타운의 탄생은 알버타에 거주하는 한인동포들의 숙원사원이자 염원이며,  캘거리 한인회및 한인동포들이 한인양로원의 탄생을 위하여 모두 협력해 주는 당부의 뜻을 전하면서, 아메니다가 많은 한인시니어와 타민족도 함께 입주할 수 있도록 더욱 분발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메니다 실버타운에서 경력있는 셰프가 준비한 흑임자죽과 영양보양식 도가니탕과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한식반찬들이 코스로 선보여지고 후식으로는 유자청과 솔잎향 송편떡이 선보여서 참석한 시니어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다.

또한 임채현 약사를 소개하여, 코비드 기간중 주의해야 할 사항과 겨울철에 조심해야 할 건강관련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였고, 약국에서 가져온 기념품을 한분한분께 직접 전달해 드리는 순서를 나누었다. 

민초 이유식 회장의 "어머니"의 시를 낭독하면서, 모두들 부모님을 그리는 마음으로 숙연해 지면서 따스한 마음이 전달되어지고, 앞으로 아메니다의 발전을 위해서 격려해 주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런천이 진행되는 동안, 강대욱 학장이 주도하여 정겨운 합창이 이루어지고, 넌센스 퀴즈를 통해 정답을 맞춘 시니어들에게 아메니다에서 준비한 선물이 증정되었다.

사회복지 협회에서 아메니다 입주예정자들에게 노인연금이외의 정부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소개하면서,노인들이 자칫 혼자 신청하기 어렵고 번거로운 과정을 도와 드릴 수 있도록 편의를 마련할 수 있다는 내용을 소개하였다.

노인복지혜택의 신청및 도움을 원하는 시니어는 아메니다에서 장소를 제공할 수 있고, 미리 문의예약을 할 수 있다.

끝으로, 아메니다 캘거리 전아나 디렉터는 캘거리 시니어 칼리지와 함께 협력 하여,  70인이 상영할 수 있는 시네마에서 시니어 영화관람및 노인들의 편의시설을 제공해 줄 것을 소개하고, 앞으로의 캘거리 동포사회의 지역행사에 함께 도모할 뜻을 밝혔다.      

아메니다 캘거리 입주에 관심있는 분들은 587-442-2727로 연락이 가능하다.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hi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55건, 최근 0 건 안내
제목 날짜
주밴쿠버 대한민국 총영사관 행사 안내
04-26
주 캐나다 한국문화원 행사 안내
02-29
주 캐나다 한국문화원 공지
06-26
대한민국 부산에 안장된 캐나다 전사자들과 한국전 (1950년 6월 25일 – 1953년 7월 27일) 동안 캐나다인들의 봉사와 희생의 유산 그리고 정전 후 평화 유지 임무를 기억하기 위한 한국전 정전 69주년을 기념하는 한국…
07-25
아메니다 시니어 하우스 런천행사 성공적으로 열려 코로나 방역으로 제한된 인원만 참석, 입주관심자 지속적 초청 지난 2월8일 아메니다 시니어 하우스 컨벤션룸에서 캘거리 시니어 단체및 실버타운 입주에 …
02-17
주밴쿠버 총영사관에서 주최하는 간담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09-10
BTS의 "Permission to Dance"
08-21
1. 유의사항 (필독!!) 순회영사는 당일 워크인으로 업무별 선착순 접수할 예정이며, 한인회에서 번호표를 배부할 예정입니다. 다음 업무에 한하여 업무 접수 가능 합니다. 공증 : 일반 위임장, 인감 위임…
08-05
한국전 참전 용사의 날 기념식 한국전 정전 68주년 #koreanwarforgottennomore 2021년 7월 27일, 한국전 정전 68주년을 기념하고 부산에 안장된 캐나다 전사자들을 기억하며 한국전 (1950년 6월 25일 – 1953년 7월 27) 그리…
07-24
오는 6.11(금) 오후 6시에 주밴쿠버총영사관과 밴쿠버 한인회의가 공동으로 최근 증가하고 있는 아시아계 혐오범죄 대응 방안 온라인(Zoom)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동 세미나에는 현직 RCMP 한인 경찰과 총영사관 …
06-08
밴쿠버 총영사관 2021년 신년 간담회 온라인 화상으로 캘거리 한인단체장 참여 지난 1월15일(금) 오후 3시에 밴쿠버 총영사관 주최로 캘거리 한인단체장 신년 간담회를 화상을 통해 개최하였다. 밴쿠버 총영…
01-19
제13,14,회민초해외동포문학상 작품공모 목적 해외 750만 해외동포들에게 민족의 정체성 고양과 고유문화의 승계 발전에 일조코자 캐나다 캘거리시에 거주하는 민초 이 유식 시인이 제정 설립한 상임. …
01-17
밴쿠버 총영사관에서 진행하는 선배들의 취직경험 내것으로 만들기 행사 안내 공고입니다
11-04
벤쿠버 총영사관에서 주관하는 온라인 한국 문화 주관 행사 안내입니다.
10-10
2020년 캘거리 한인여성회, KOWIN캘거리 공동주관 어린이 여름캠프 성공적으로 마쳐 지난 8월 3일부터 8월 6일 까지 캘거리 아트센터에서 어린이 썸머캠프가 캘거리 한인여성회와 KOWIN CALGARY 공동주최로 개최되었…
08-12
목록
 1  2  3  4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