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새로운 초저가 항공사가 제공하는 탑승 항공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캘거리에 기반을 둔 Lynx Air는 저렴한 요금, 최신 Boeing 737 항공기 및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약속하며 11월에 출범했습니다.
Lynx Air의 항공편 티켓은 수요일에 처음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이 항공사는 캘거리, 밴쿠버, 토론토, 켈로나, 위니펙을 포함한 5개 목적지를 운항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목적지가 추가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ynx의 첫 비행은 4월 7일 캘거리에서 밴쿠버로 비행합니다.
항공사는 두 도시 사이를 매일 운항하는 항공편을 5월 20일부터 매일 2회 운항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토론토는 4월 11일에 Lynx 네트워크에 추가되며 캘거리에서 주당 4편의 항공편이 운항되며 4월 18일부터는 주 7편으로 증가합니다.
한편 토론토와 밴쿠버 간 매일 항공편은 4월 28일에 시작됩니다.
항공사는 네트워크가 4월 15일부터는 캘거리와 밴쿠버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매주 2회 운항하면서 다음 주에 걸쳐 계속해서 확장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위니펙은 4월 19일에 Lynx의 네트워크에 추가되어 캘거리와 밴쿠버로 매주 2편의 항공편이 운항됩니다.
캘거리에서 위니펙으로 가는 항공편은 5월 5일부터 주 4회로 증편됩니다.
Merren McArthur CEO는 보도 자료에서 "5월까지 Lynx는 주당 76편의 항공편을 운항할 예정이며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바쁜 여름 시즌을 대비하여 목적지와 경로를 계속 추가하여 캐나다인들에게 훨씬 더 많은 선택권과 유연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곧 더 많은 발표를 기대해 주십시오."
좌석 이용 가능 여부 및 항공편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ynx Air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출처: 1월 19일자 CTV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