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48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사회/문화]

캘거리에 페스티벌 시즌이 돌아왔다.

글쓴이 : Reporter 날짜 : 2016-07-15 (금) 12:06 조회 : 42579
글주소 : http://cakonet.com/b/B04-999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캘거리의 최고 예술과 문화를 이번 여름에 즐겨보세요.

캘거리를 넘어서는 최고의 예술과 문화의 다양한 축제들이 준비되어 있는이번 여름은 캘거리 예술가들 커뮤니티에서 흥분되는 시간이다. 당신이 음악, 연극,시각디자인 등 예술이나 문화에 흥미가 있을지, 또한 어떤 것이 캘거리 여름 축제에준비되어 있는지 관심이 없을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여기 캘거리에 이번 여름 대단한 이벤트가 있다. Blues Fest의 부드러운 기타 연주에서 fringe 의 파격적인 공연까지, FolkFest의 DIY전통과 Afrikadey의 화려하고 컬러풀한 화려함 까지!!!

캘거리 페스티벌에는 모두를 위한 축제가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이번 여름 캘거리를 강타할 몇 가지 여름 축제를 알려주겠다.

캘거리 음악 축제 -7월 21-24일

globe and Mail이 “세계 7대 음악 불가사의중 하나.”라고 표현한,이번 37번째 캘거리 민속 음악 축제는 캘거리의 가장 크고 오래된 음악 축제이다.Dudes 와 Michael Bernard fitzgerald와 같은 이 지역 예술가들은 Kathleen Edwards, corblund와 같은 다른 아티스트들과 이번 축제를 함께 꾸밀 예정이다.민속 축제 마케팅 담당자 Matt Olah와 지역 밴드 리더인 Cowpuncher은 “캘거리 민속 축제는 성인들을 위한 여름 캠프 같은 것이다.캘거리에서 최고의 음주가무를 즐길 수 있는 4일 동안의 축제가 될 것이다.”

프린스 아일랜드 공원에서는 50명 이상의 예술가들이 4일 동안, 말 그대로 열정적인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캘거리 국제 블루스 축제 – 7월 25-31

캘거리 거리음악과 R&B 그리고 블루스의 감성적인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캘거리 국제 블루스 페스티벌이 7월 25일 시작된다. 블루스 페스트라고 불리는 이곳 명단에는 이 무대를 빛내기 위해 캐나다,미국 영국 등지에서 국가적, 국제적인 공연 자들의 이름이 올려져 있다.캐네디언 예술가인 COMOR GAINS와 24th ST. WAILERs는 전설적인 블루스 기타리스트인 Albert Cummings와 뉴욕 블루스 감성을 가진 Shemekia Copeland도 이 축제 무대를 같이 할 것이다.각각의 티켓들은 각각 날짜에 맞춰 이용할 수 있고 열정적인 블루스 팬들은 할인된 가격의 전체 축제 이용권이 준비되어있다. 블루스페스트 장소는ShawMillennium Park, 1220 Ninth Ave., S.W. 이다.

Chasing summer – 7월 30-31일

3년동안 지금, Chasing summer 축제는 밤새 꽉 찬 군중들의 물결과 함께 댄스 음악의 기분 좋은 분위기로 포트캘거리 주위를 가득 채워 왔다. 4년째인 지금, chasing summer는 더욱 인상적인 장소로 max BellCentre Festival Ground를 확보하고 최고의 축제를 추진할 계획이다. live Nation Canada부사장 Harvey Cohen은 “우리는 포트캘거리에서 지난 3년간 놀라움을 금할 수 없었다. “고 말했다. 또한“시의 도움으로 우리는 우리가 이 축제를 위해 가진 비전을 실현시킬 새로운 장소를 확보할수 있었다.”라는 말도 덧붙였다.

몇몇 일렉트로닉 음악의 거장들과 축제 제작자인 Harvey Cohen, 은. “2016년 chasing summer 에서 우리는세계 랭킹 탑 3 안에든 두 사람,DJ Martin Garrix의 데뷔와 성공적으로 돌아온 Hardwell를 환영할 것을 믿을 수가 없을 정도로 흥분된다.“ 라고 말했다.

10주년 캘거리 fringe 축제 – 7월 29일-8월 6일

캘거리fringe 축제는 무대를 극장 대신 도시거리로 라이브 도입한지 10주년을 기념한다.

Fringe는 참가자가 단지 두 가지 규칙만 따르면 되는데 청중에게 그들의 연기가 의미하는 모든걸 보여주어야 하고 .그리고 공연하는 동안 어떠한 법도 위반하지 않아야한다.

Fringe 축제의 감독인 MichelleGallant은 “특히 우리의 지역 예술가들에는 검열 없이 그들이 무대에서 보여주고자하는 무엇이든 보여줄 수 있는 환경이 되어야 하고, 캘거리 사회는 그들의 재능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것이 매우 중요하다.” 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캘거리 Fringe축제에 부쳐 “우리의 시작을 기억하고 뒤를 돌아봐라 우리가 얼마나 멀리 왔는지를”라며 흥분된 어조로 말했다.

Afrikadey! – 8월 10-13일

캘거리 최고의 아프리카 문화가 2016년에 돌아온 것을 축하한다, 3일 동안 아프리카의 음악, 음식, 춤, 영화, 연극, 문학, 시각예술 등이 선보인다.“afrikadey올해로 25주년을 축하합니다. 이것은 큰 이정표이며 우리는 이 업적을 기념할 수 있도록 지역 및 국제 예술의 도움으로 흥미로운 준비를 하고 있다.” 고축제 마케팅 코디네이터인 Danielle Karas가 말했다.

Afrikadey! 는 아마도 아직까지 경험해보지 못했을,아프리카 문화의 전통을 가지고 설계된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축제이다.

“캘거리는 많은 문화들이 살아있는 활기찬 문화의 도시이다.문화적으로 다양한 커뮤니티를 가지는 것은 가치 있는 일이며, 우리는 모든 배경의 사람들 사이에서 아프리카 문화를 이해하고 흥미로운 관심을 가지기를 희망한다” 고 karas는 덧붙여 말했다.

[Woody Kim 기자]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48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10대 일본인 소녀에게 있어서 에머럴드 빛이 청명하게 빛나는 모레인 레이크는 너무도 황홀하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다가왔다. 도쿄에서 관광목적으로 방문한 준페이 사토양은 모레인 레이크의 아름다운 모습을 …
09-11
사회/문화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BC) 주가 산불 비상사태를 선포한 지 한 달이 넘어가는 가운데 새로운 산불이 추가 발생하는 등 불길이 잦아들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지난달 200여 곳에 달했던 BC주 산불이 일부 잡…
08-13
사회/문화
만화나 동요를 통해서만 ‘곰’을 접한 사람이라면 이 거대한 몸집의 야생 동물이 얼마나 포악해질 수 있는지 감을 잡지 못할 수도 있겠다.…
07-01
사회/문화
2017년은 캐나다 연방 탄생 15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1년 내내 여러 이벤트가 진행되었지만, 7월 1일인 캐나다의 건국 기념일에는 그 어느 해보다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다운타…
06-28
사회/문화
캘거리에 오케스트라가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캘거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평균 한 달에 네 다섯 번 정도로 공연을 자주 하는 편인데다 클래식 음악이 익숙지 않은 분들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
06-14
정치
여권 발급, 낚시 면허, 공원 입장료 등 수백종, 내년 4월 1일부 적용 수입보다 서비스 제공 비용 더 들어, 14억 달러 적자 야당, 세금 더 거두려는 의도라며 반발 연방 자유당 정부가 지난 11일 각종 대민 서비스의 …
04-14
경제
프레이져 연구소, 1달러 투입당 11센트 경제적 효과 분석 연방 정부 인프라 투자 예산, 겨우 10.6%만 경제 기반시설에 투입돼 ​ 이외 자금 사회복지 시설에 투입, 경제적 효과 전무 예상 프레이져 연구소는 연…
03-11
사회/문화
캐나다가 미국 뉴욕타임스 지가 선정한 "2017년 관광지" 1위에 꼽혔다. 캐나다 언론은 4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가 전 세계를 대상으로 올해 가 볼 만한 관광지로 캐나다를 으뜸으로 꼽았다는 소식을 일제히 전하…
01-06
정치
캐나다의 150주년을 맞아 2017년은 축하의 해로 정해졌다. 도시는 이를 위해 많은 행사들을 준비하고있다. 시장 나히드 넨시(Naheed Nenshi)는 새해 전날 이전 그 어떤 해 보다 더 크고 풍요로운 파티를 열기로 했으…
12-22
사회/문화
1910년대 초반에서 1920년대에 걸쳐, 캘거리에 정착한 각 마을들(neighborhoods)이 도시 당국에서 지원하지 못하는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각종 자원들을 공급하기 위해 함께 뭉친 이래로, 많은 것들이 바뀌었…
10-21
사회/문화
최근 도시의 서쪽끝에 있는 디스커버리 브리지(Discovery Ridge)로 이주해온 새로운 이웃들은 친구를 사귀는데 어려움을 겪고있다.  새로운 거주지인들은 …
09-30
사회/문화
캘거리 '롤러 더비(Roller Derby)' 경기에 다음 세대가 열렸다. '힐러리 보스웰(Hilary Boswell)'과 캘거리 롤러 더비 '올스타스(all-stars)' 팀의 선수들이 70~80년대의 스포츠로 막을 내린 듯한 롤러 더비 경기의 새로운 …
09-23
경제
최근 캐나다 통계청의 자료에 따르면, 작년 같은 달과 비교했을 때, 올해 6월 앨버타를 방문한 해외 관광객이 9% 증가했다고 밝혔다. 6월에만 15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앨버타주를 찾은 것이다. AT…
09-08
일반
캘거리의 최고의 젊은 축구 선수들이 패권을 잡기위해 지난 주말 동안 미국 미시건으로 원정을 다녀왔다. 캘거리 '풋힐 풋볼 클럽(Foothills Football Club)'은 지난 토요일 저녁 '프리미어 디벨럽먼트 리그(PDL)'의 챔피…
08-12
사회/문화
도둑 맞은 보행 보조기를 되찾은 후, 헨리는 정말 기뻐하고 있다.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두 살 아들 '헨리'를 키우고 있는 젊은 부부 가족이, 아들의 보행 보조기구를 도난 당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되찾게 되…
08-11
사회/문화
캘거리의 역사적 다리인 '센터 스트릿 브릿지(Centre Street Bridge)'는 캘거리의 북쪽에 있는 차이나 타운을 연결하기 위해서 1916년에 지어졌다. 이러한 역사적 배경을 지닌 센터 스트릿 브릿지의 100주년 생일…
08-04
사회/문화
캘거리 시민들에게 (특히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보우니스 공원의 미니 열차가 돌아왔다. 2016년도 '미니 기차 시즌'이 발표되는 지난 28일 목요일엔 새로 제작된 미니 열차가 무료로 낸시 시장…
08-04
사회/문화
캘거리 포크 페스티벌에는 다양한 무대가 볼거리로 가득합니다. 페스티벌 전무 이사인 데비 샐먼슨(Debbi Salmonsen)은 캘거리인을 포함하여, 많은 앨버타인들이 경제적으로 힘든 시간을 겪어 왔기에, 이제는 작은 …
07-29
경제
캘거리의 스케이트 보더들은 캘거리 스케이트 공원 개장을 학수고대하고 있다. 캘거리시는 2016년 말까지 3개 이상의 스케이트 공원을 완공할 예정이다. 스케이트 스포츠 시설의 규모는 약 2천에서&n…
07-28
사회/문화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게임 '포키몬 GO', 캐나다 출시 지난 7월 18일 월요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포키몬 고(Pockemon Go)'가 하루 전인 17일 일요일에 캐나다에서 전격 출시됐다. 이 게임을 내려받기 …
07-22
목록
 1  2  3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