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25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일반]

True Worshipers 12 의 캘거리 찬양집회

글쓴이 : Reporter 날짜 : 2016-06-25 (토) 02:58 조회 : 33066
글주소 : http://cakonet.com/b/B07-349
한국에서 가장 인기 좋은 오디션 프로그램 중 하나인 K-Pop 오디션에서
2015년에 5등을 한 한희준(아메리칸 아이돌 Top-9)
2014년에 우승을 차지한 케이티 김
2016년 올해 마진가S 여자보컬 팀의 김예림(Top3)
이 3명의 공통점은?
이 3명은 모두다True Worshipers 12라는 Team의 멤버였다는 사실이다.

지난 6월17일(금) 저녁 7시에 True Worshipers 12라는찬양Team이 캘거리 초대교회에서 집회를 가졌다.

모인 이번 집회에서는 100명이 넘는 청장년이 뜨겁게함께 찬양하는 기회를 가졌다.

True Worshipers 12는 이민교회의 예배회복과 부흥을 위해서 활동하고 있는 찬양선교Team으로 2009년에 만들어진 후 지금까지 7개국 126개 도시를 돌면서집회를 해오고 있는 실력 있는 찬양Team이다.

인도자이자Team의 대표는 추길호목사로 그는 1996년 예수전도단 캐나다 지부를 오기 전한국에서 10년 넘게 예수전도단 화요예배 찬양인도자로 활동해온 이쪽분야에서는 최고의 베테랑이다.

Team 멤버들도 실력파 재원들인데 대부분이 음악을 전공하는 전문가들로 클래식(줄리어드 음대, 예일 음대, 맨하탄 음대, NEC, 인디애나 음대, 피바디 음대)과 재즈(버클리,UNT, 캐나다 험버 칼리지) 그리고 LAMI 음대에서 성악을 전공하는 자기분야에서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는 전문음악인들이다.

이런 Team이 캐나다 순회투어 집회를 하는 중에 캘거리에 와서 집회를 하게 되었다.

위니펙, 리자이나를 거쳐 8시간 차로 이동한 True Worshipers 12는 장시간 자동차 이동으로 지쳐있음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연주하며 찬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6월20일(월)밴쿠버로이동한다)

집회는 대략 3부 순서인데 1부는 다 함께 찬양을.

2부는 미니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하는데 클래식, 재즈,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찬양하는 순서로 채워졌다

3부는 다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s_IMG_2246.JPG

1부 시작은 초대교회의 이현구 목사의 Opening으로 시작되었고 바로 뒤를 이어True Worshipers 12의 리더인 추길호 목사의 멘트가 뒤를 이었다.

추 목사는 이 팀이 생기게 된 이유와 여태껏 무엇을 했으며 왜 이 캘거리에 와야 하는지를 힘주어 말했다.

그 뒤 비교적 알려진 예전 찬양곡을 바탕으로 모두다 부담 없이 찬양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두다 일어나서 즐겁게 찬양하기도 하고 지난날들을 돌아보며 감사함을 고백하는 시간도 가졌다.

2부는 멤버들이 돌아가며 연주 곡으로또는 솔로노래로 하는 콘써트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었다 (클래식, 재즈, 보사노바, Rock, 뮤지컬……등등)

그 중 사회자는 Team내에 여성4인조 Vocal로 이루어진 걸 그룹을 소개하며 한국의 소녀시대 걸 그룹을 뛰어넘는 우리 팀의 걸 그룹 ‘언니시대’를 소개한다고 멘트를 해서 한동안 모두 크게 웃었다.

3부는 초대교회 이현구 목사의 인도로다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1.2.3부 전체 3시간 집회였지만 모두다 끝까지 남아 함께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어려운 이민 생활에 온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찬양과 콘서트가 큰 활력소가 되지 않았을까? 앞으로도 캘거리에 희망과 감사를 나누는 이런 계기가 더 많이 생겨나기를 기대한다.

[Woody Kim 기자]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25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여름을 위한 개방'을 목표로 한 제제 완화 계획의 2 단계는 주에서 규정한 목표치가 충족됨에 따라 이번 주에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2 단계 기준은 12 세 이상 환자의 60 %가 첫 번째 백신 접종을 받고, COVID-19 …
06-07
사회/문화
알버타의 Covid-19관련 제한 조치는 6월 1일부터 백신 접종률 증가와 입원률 감소를 기반으로 3단계에 걸쳐 해제됩니다.제이슨 케니(Jason Kenney) 주 수상은 5월 26일 수요일에 긴급 소식을 발표했습니다즉, 야외 사교 …
05-26
일반
캘거리의 부유한 사업가 켄 카터가 이별과 양육권 분쟁 중 전 여자친구를 위협하여 아이의 양육권 포기를 종용하기위해 100만 달러를 일당에게 지불한 지 8년 만에 감옥에 가게 된다.화요일, Court of Queen's Bench 판사…
08-05
일반
올해 캘거리에서 Canada Day는 COVID-19로 인해 약간 다르게 느껴질것이다.일반적으로 행해지는 대부분의 기념행사는 유행병으로 인해 취소되었다.몇몇 이벤트들은 열릴 예정이지만, 모든 것은 virtual이 될 것이다.국…
06-28
연예/스포츠
그룹 방탄소년단의 ‘페이크 러브(FAKE LOVE)’ 뮤직비디오가 7억 뷰를 돌파했다.24일 2018년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 정규 3집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 뮤직비디오는 조회 수 7억 건을 넘어섰다. 10월 6억 뷰를 돌파…
05-26
연예/스포츠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신작 '스파이더맨3'가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인해 개봉 연기를 알렸다.25일(현지시간) 미국 헐리우드 영화제작사 소니픽처스에 따르면 20…
04-28
연예/스포츠
가수 성시경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봄 콘서트 일정을 연기한다.성시경은 9일 자신의 SNS을 통해 오는 5월 열릴 예정이었던 콘서트 '축가'가 연기됐음을 밝혔다. 그는 "무척이나 아쉽지만 …
04-12
연예/스포츠
코로나19가 전세계를 강타하면서 공연, 행사 등 사람이 모이는 행사가 잇따라 취소되고, 격리 생활이 일상화되며 이른바 '코로나 블루'(코로나19와 우울감(blue)이 합쳐진 신조어)가 확산되는 모양새다. 이 가운데 …
04-10
연예/스포츠
그룹 초신성 출신 배우 윤학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현재 치료 중이다. 그 가운데 윤학은 일본에서 귀국 후 자체적으로 자가격리에 임하지 않아 많은 이들의 비판을 받고 있다.최근 윤학은 …
04-08
연예/스포츠
경찰이 가수 휘성을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수사하고 있는 가운데, 에이미의 폭로가 재조명받고 있다.26일 경북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휘성을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곧 소환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
03-28
사회/문화
COVID-19의 영향으로 캘거리와 캘거리 주변 지역에서 폐쇄된 시설물과 취소된 행사에 대한 안내.교육• All K-12 classes cancelled indefinitely effective March 16, 공립학교• Calgary Public Library - all branches closed, all programs and even…
03-17
사회/문화
-연방정부는 해외로 부터 오는 국제항공편을 소수의 공항으로 제한했다. -Marc Garneau 교통부 장관은 500명 이상의 유람선이 캐나다에 머무는 것을 제한했다. -공중보건청장 Dr. Theresa Tam은 캐나다인들에게 캐…
03-13
사회/문화
Trudeau 캐나다 총리의 아내인 Sophie Gregoire 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초기 증상을 보여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총리실에서 밝혔다.그에 따라 Trudeau 총리도 아직까지는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을 보이지는 않지만 …
03-12
사회/문화

08-07
사회/문화
캘거리에서 수준 높은 음악이 공연되는 Charity Concert 를 개최 해서 이민 생활에 지친 한인 커뮤니티에 좋은 음악 및 문화 생활 기회를 제공하고, 그 수익금으로 지역 사회에 필요한 봉사 하면 어떨까? 이런 생각들…
09-19
목록
 1  2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