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32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사회/문화]

투어클릭 주최 한국영화 ‘더 킹’ 시사회

글쓴이 : Reporter 날짜 : 2017-02-03 (금) 21:51 조회 : 20778
글주소 : http://cakonet.com/b/B07-476

지난 2017년 1월 26일 (수) 저녁 7시에 씨네 플렉스 오디언 극장(Cineplex Odeon West hills Cinema) 에서는 여행사 투어클릭의 단독주관으로 현재 한국에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정우성, 조인성 주연의 ‘더 킹’의 시사회가 열렸다.

우선 이번 시사회는 현재 한국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는 따끈따끈한 영화를 한 박자 빠르게 시사회로 다가왔다는 점이 눈에 띄 인다.

정식개봉 보다 한발 앞서 만나는 기회 란 매력적이지 않을까? 거기다 유료 시사회가 아니라면?

이번 행사는 투어클릭 여행사에서 시사회 티켓을 무료 증정하는 무료 시사회 였다.

처음에는 중간크기의 상영관을 예약했으나 교민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서 결국 시사회 직전 가장 큰 교모의 상영관으로 바꿨다.

혹 가장 큰 규모의 상영관을 빌렸으나 교민들이 안 오셔서 빈자리가 너무 많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실제 뚜껑을 열어보니 빈자리가 없을 만큼 많은 교민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셨다.

실제로 영화 이야기를 하자면 정우성, 조인성 이 두명의 배우가 함께 등장한다는 것 만으로도 이슈가 되었던, 그야말로 눈이 호강(?) 하는 영화라는 것은 분명하다.

줄거리를 여기서 다 말할 수는 없고 간략히 말하자면 조인성과 정우성 두명의 검사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현대사를 조명한다. 예상했던 대로 권력의 어두운 면을 조명한다. 이미 대한민국 국민들은 정치인들과 검사 변호사 등 고위직들의 부정과 부패를 하도 많이 봐온 터라 놀라지도 않겠지만 영화를 보는 내내 ‘그래 그때는 저런 부정이 있었겠다..’ 하는 마음이 든다.

볼거리도 있지만 많은 생각을 하게 이 영화를 보면서 고국을 떠나온 교민들은 어떤 생각을 할까?

마음이 찹찹해 지기도 하고 정말 대한민국은 왜 이래야 했을까 하는 마음이 들면서도 그 당시 내가 가지고 있었던 추억도 떠오르는 걸 보면 나름 소시민 들의 따뜻한 정서는 살아 숨쉬는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영화의 줄거리와는 별도로 정우성, 그는 정말 잘 생겼다. 나이가 들었는데도 아직까지 살아있는 조각상 같은 미모를 뽐내고 있었다. 거기다 조인성 까지..아..정말 …이런 잘난 사람들 같으니라구…

그리고 아이러니 하게도 그 둘 사이에서 조인성 선배역으로 나온 배성우 는 묘하게도 이야기가 흘러갈 수 있는 윤활유 역할을 너무도 잘 소화해 낸다. 미모는 처지는듯 해도 역할을 소화해내는 능력으로는 단연 1등 아닌가 싶다.

영화를 보고 나오면서 앞으로도 이런 시사회가 좀더 있으면 안될까? 하는 바람도 가져본다.

유료 말고 무료 시사회 말이다…하하

끝으로 이런 행사를 준비한 투어클릭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또한 본지 앨버타 위클리도 후원했다는 사실도 살짝 알려드린다.
[Woody Kim 기자]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32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지난 6월11일(토)  오후 2시 캘거리 골프협회에서 주최하는 마스터즈 챔피언쉽 대회가 스트라스모어  골프장에서 개최되었다.  이 날, 샷건으로 진행된 이 대회는 현 캘거리 골프협회 멤버들과 캘…
06-14
사회/문화
캐나다한인방송 시니어 미디어 영어교실 성공적으로 열려뉴 호라이즌 펀드로 1학기 개강캐나다한인방송(CKBS)은  알버타 주정부 New Horizon Fund 의 시니어를 위한 프로그램을 신청하여, 펀드를 수령받아  …
04-20
사회/문화
오타와는 화요일인 11월 9일자로 알버타의 성장하는 수소 부문에 대한 연방 차원의 지원을 발표할 예정입니다.연방 정부의 뉴스 발표에 따르면 지원은 "알버타 기업이 수소 에너지의 성장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
11-09
사회/문화
다수의 사람이 모일 수 있는 Fitness Centre를 포함한 사교 모임을 제한하는 알버타 주정부 차원의 조치가 11월 13일부터 2주간 시행될 예정이다.제이슨 케니 총리는 목요일에 발표된 브리핑에서 이러한 조치를 "건강…
11-12
일반
지난 토요일 COLUMBIA ICEFIELD 관광 버스가 비탈길에서 전복되어 3명이 숨지고 14명이 중상을 입었다.한 목격자는 경사면의 돌이 떨어지면서 버스에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지만 RCMP Sgt. Rick Bidaisee는 정…
07-20
일반
Fort McMurray는 산불이 북부 알버타 시를 휩쓸고 간 지 정확히 4년 만에 다시 복구와 재건 작업을 벌이고 있다.Garden Lane of the Draper area에 대한 시의 마지막 대피 명령이 일요일 오후 6시에 해제되었고 시 당국은 그들…
05-04
연예/스포츠
그룹 방탄소년단의 '맵 오브 더 소울 투어(MAP OF THE SOUL TOUR)'가 잠정 중단된다.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는 28일 오후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방탄소년단의 '맵 오브 더 소울 투어' 관련 공지문을 게재했…
04-28
연예/스포츠
코로나19가 전세계를 강타하면서 공연, 행사 등 사람이 모이는 행사가 잇따라 취소되고, 격리 생활이 일상화되며 이른바 '코로나 블루'(코로나19와 우울감(blue)이 합쳐진 신조어)가 확산되는 모양새다. 이 가운데 …
04-10
연예/스포츠
잭 니클라우스(미국)가 마스터스 역대 최고 선수로 선정됐다.미국프로골프(PGA) 투어는 8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스터스를 빛낸 선수 20인을 소개했다.1위는 니클라우스가 차지했다. 그는 1963년과 1965…
04-08
사회/문화
CALGARY -- 알버타 거주민중 코로나 바이러스로 타격을 입은 경우에는 일회성으로 $1,140의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다. 이 기금은 $50 Million의 구제기금의 일부로 주정부로부터 지원된다고 한다.코로나 바이러스로 …
03-25
사회/문화
KOWIN 캘거리지회장으로 전아나씨 선출지난 12월7일(토) 버나비 소재  LAWN BOWLS CLUB에서 코윈밴쿠버, 코윈캐나다 주최와한국여성가족부의 후원으로 2019년 코윈 네트워킹및 송년모임이 개최되었다.1부의 네트워킹…
12-21
사회/문화

08-15
사회/문화
존경하는 캘거리 동포 여러분. 그리고, 원근 각지에 계신 한인 동포 여러분. 지난 8월 18일은 광복절 73주년 및 조국의 건국 70주년의 기념일에 맞추어 이곳 캘거리 한인의 날 15주년 기념식 및 축제를 동포 여러분…
09-05
사회/문화
캘거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무술도장으로 알려진 윤무관(관장 윤병옥)의 제33회 합기도 챔피언십 토너먼트가 2017년 11월18일 (토) 10:00 GENESIS CENTRE OF COMMUNITY WELLNESS(7555 Falcon ridge Blvd NE, Calgary,T3J 0C9) 에서 열렸다. …
11-23
사회/문화
지난 2017년 1월 26일 (수) 저녁 7시에 씨네 플렉스 오디언 극장(Cineplex Odeon West hills Cinema) 에서는 여행사 투어클릭의 단독주관으로 현재 한국에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정우성, 조인성 주연의 ‘더 킹’의 시사회…
02-03
목록
 1  2  3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