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교민뉴스
칭찬합시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502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사회/문화]

감사의 글, 74주년 광복절 기념식 및 제16회 캘거리 한인의 날을 마치고...

글쓴이 : Reporter 날짜 : 2019-08-15 (목) 11:45 조회 : 2121
글주소 : http://cakonet.com/b/B07-581
  • 캘거리 프라임 여행사
  • RBC Financial Planning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Calgary CBM Press
  • 문한의원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 캘거리 미용실 Just Us Hait Salon

친애하는 캘거리 동포 여러분.

그리고 원근 각지에서 생업에열심히 종사하시는 동포여러분.!!

지난 8월10일 토요일에는 캘거리에서광복절기념식 및 캘거리 한인의날 축제를 잘 마치게 되어, 여러가지 모양으로 관심과후원, 성원해 주신데 대하여 두서없이 지면으로 감사 말씀 올리는 바입니다.

캘거리 한인회는 캘거리동포들의 합심된 단합함의 원천으로 우리동포들의 따뜻한 정성과 배려, 허심탄회한 협조에 힘 입어지난 16년간 캘거리 한인사회의 돈독한 단결과합심된 모습으로 오늘날의 캘거리 한인회가 전세계 한인회중 가장 모범적인 한인사회라고 평가 받는 것은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협력이 바탕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한인의날 사진 갤러리 보러가기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날씨를 비롯한 여러가지 상황들이 다소, 불안을 야기하였었고, 날씨는 20mm 이상의 비가 네차례 내린다는 기상예보는 준비하는 임원들과 봉사자들에게 더 과중한 부담감으로 힘들게 하는 모습에 한 단체를이끌어가는 저에게도 미안함과 혼란이 있었던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여기서, 중단할 이유가 없다는 결단을 내리고, 믿는 자에게  능치못할 일이 있으랴, 폭풍우가 몰아쳐도 진행한다는 결심으로 강행 한다는 메세지를 최선을 다한 임원들애게전하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전환 하였습니다.

당사자인 저뿐만이 아니라,캘거리 교협 목회자님들, 교우님들 수많은 분들의 기도는 응답으로 돌아 온듯 아침까지 내리던 비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멈추었고, 하루동안 다시는 비는 내리지 않았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우리는 마른땅 위에서 준비한 모든순서를 순조롭게 진행하고 잘 마쳤습니다.

감사를 드리고, 감사를 누리는 저희들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캘거리동포 여러분의 간절한 마음을 읽으셨던것 같습니다.

서술이 길어졌네요.

본 행사를  통해 작은 일에 충성된자들 큰일도 잘 할수있다는 잔잔한 메세지를 보여주었으며 우리교민들의 단결된 마음과 행함은 하늘도 감동 되었으리라 믿습니다.

현직 회장인 저로서 일일이찾아 뵙고 감사 말씀을 드려야 하오나, 올해는 임기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몇달남은 기간동안 혹, 소홀했거나 빈자리가 있다면, 잘 챙겨 놓도록 할것입니다.

아울러, 이번 행사로 인해 불편하였거나 마음의 상처나 부담을 안고 계신 동포분이 계시거나하시면, 마음을 여시고 훌훌 털어내시고 평안을찾으시도록 기도하겠습니다.

먼저 수고한 임원과 봉사자여러분의 수고에 감사드리고, 행사를 빛내기위해 기꺼이 참가해 주신아트 및 타민족 예술단과공연팀 그리고 부스업체 사장님들, 항상 변함없이 후원해 주시는각기관 단체및 기업체 대표이사님들 정말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관심과사랑 성원을 멈추지 마시고, 협조당부드라오며, 캘거리 한인회도 여러분의기대에 부응하도록 부단없이 노력하고 우리의  모범적인 한인회의 평가된모습을 잘이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 감사 합니다.

캘거리 한인회 회장..서  정  진

제 16회 한인의 날을 후원해 주신 기관 및 업체

재외동포재단, TDCanada Trust, KEB Hana Bank Canada, KOGAS, 한코리아, 정대원 변호사, 프라임투어, 파크랜드(한이동)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물 502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10년 봉사의 시간, 회장 임기 마무리와 함께, 어제저녁은 이곳 갤러리 400여명의 홈리스에게 한국 음식을 준비하여 연말 연시,대접하는 섬김의 시간을 가졌습니다.이제 저에게는 한인 사회에서 봉사의 시간은 아름…
12-23
사회/문화
KOWIN 캘거리지회장으로 전아나씨 선출지난 12월7일(토) 버나비 소재  LAWN BOWLS CLUB에서 코윈밴쿠버, 코윈캐나다 주최와한국여성가족부의 후원으로 2019년 코윈 네트워킹및 송년모임이 개최되었다.1부의 네트워킹…
12-21
사회/문화
-밴쿠버,빅토리아, 에드몬튼, 캘거리  여성회장 한 자리에 모여지난 12월6일(금) 밴쿠버  Burnaby Village Museum 에서  캐나다 여성 총연합회 행사를 개최하였다.밴쿠버 여성회 총무 신디정의 사회로 밴쿠버 …
12-13
사회/문화
2019년 11월25일(월) 저녁 5시에 캘거리 NE에 위치한 Sheraton Hotel에서는 11월16일 있었던 제35회 윤무관 합기도 챔피언쉽 토너멘트 대회의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는 수상자만 170명 스탭과 부모 등 모두 합하면 참석…
12-09
사회/문화
친애하는 캘거리 동포 여러분.! 원근 각지에서 생업에 바쁜 여정을 보내고 계시는 동포 여러분, 그리고 오늘 이자리에 함께 하시는 여러분.!!! 지난 2년 동안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 가운데 맡았던 캘거리 한인회 …
12-05
정치
2019년 10월 21일, 연아마틴 상원의원은 2019년 연방 선거 결과에 대해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하였다. “캐나다 상원을 대표하여, 그리고 캐나다-한국 의원 친선협회 공동 의장으로서, 저는 연방 선거 운동에서…
10-31
정치
새로운 100년, 재외동포가 함께 하겠습니다. 2019년 세계 한인회장대회에 참가 하였습니다. 캘거리 한인회가 금년에 세계한인회중 5개지역 한인회, 모범운영사례 한인회에 선정되어 저는 본 대회에서 캘거리 …
10-07
정치

08-16
사회/문화

08-15
사회/문화

08-15
사회/문화

08-07
정치

07-30
정치

06-20
정치
비씨주 토피노 – 연아만틴 상원의원은 한국전 참전용사들, 정병원 총영사, 내외 귀빈들, 캐나다 군인들과 비씨 주 한인 사회 주민들과 가평 전투 68주년 기념행사에 참가했다. 가평전투 기념식은 매년 아름…
04-27
이민/교육
캐나다한국학교연합회는 2019년 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2019년 5월17 일(금) 부터 5월 19일(일)까지 오타와 델타호텔(Delta Hotels by Marriott Ottawa City Centre)에서 진행될 이번 학술대회는 재외동포재단의 재정후원과 …
04-20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한인축구협회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
 3일 동안 이 창을 열지 않습니다.
21대국회의원재외선거popup-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