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13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사회/문화]

하수구에 버려지는 우유

글쓴이 : 반장님 날짜 : 2020-04-07 (화) 14:14 조회 : 12303
글주소 : http://cakonet.com/b/B07-747


캐나다와 미국 전역의 낙농가들은 COVID-19의 대유행으로 인해 그들의 산업이 붕괴되는 것을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들의 수익이 감소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다.
John Walker(Walker Dairy Inc., near Aylmer, Ont.)는 지난 주 자신의 농장이 우유 공급 과잉 처리를 시작하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다.
Walker는 23일 CTV 뉴스에 "그냥 갈 곳이 없다. 학교, 식당, 심지어 팀 호튼의 크림 양도 줄었다. 지금 당장 우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둔화된 것은 모두 그런 이유들이다."고 말했다.

뉴욕 Varysburg에있는 Boxler Dairy라는 가족 낙농장을 소유하고있는 Nikki Boxler에 따르면 미국의 낙농업자들도 같은 압력을 받고 있다고 한다.
Boxler는 그녀 역시 가공 공장들의 수용량이 넘쳐나 우유 공급량을 덤핑하기 시작할 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일요일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당신의 노고가 말 그대로 수포로 돌아가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가슴을 졸이는 일이다. 버려지는 제품은 우리의 생계를 상징하며, 생산하기 위해 일년 내내 들인 엄청난 힘든 과정을 상징한다"고 밝혔다.Boxler는 또한 우유의 부패하기 쉬운 특성때문에 다른 농산물보다 더 어렵고 일찍 타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조지아, 위스콘신, 미네소타 주의 낙농가에서도 우유를 가득 실은 탱크가 버려졌다는 비슷한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캐나다 낙농가(DFC)는 지난주 발표한 성명에서 COVID-19가 전국의 농부들에게 끼친 "중대한 영향"을 인정했다.
성명서 일부는 “공급망 전체에서 요구되는 급격한 변화와 관련 문제로 인해 일부 원유를 처리해야했으며, 이는 매우 불행하고 어려운 일입니다." 라고 공개되었다. 

온타리오주의 3,800 명 이상의 낙농업자를 대표하는 마케팅 그룹 인 온타리오 주 낙농업(DFO)은 55 년의 역사에서 단 한 번 생우유를 폐기하도록 생산자에게 요청했다고 말했다.
DFO CEO 인 Cheryl Smith는 월요일 CTVNews.ca에 이메일을 통해 이 기관이 생산자에게 "선택 및 회전 기준으로" 폐기 조치가 필요할 것이라고 알렸다 고 밝혔다.“이것은 비상 조치다. 영향을받은 농민들에게 4 월 1 일과 2 일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취했다. DFO는 지속적으로 수요와 공급 수요를 조사하고 있으며 매주 우리의 농장 내 조치를 재평가 할 것” 이라고 Smith는 덧붙였다.
한편 DFC는 공급망 전체의 파트너와 협력하여 업계의 급격한 변동을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DFC 커뮤니케이션 담당 디렉터 인 Lucie Boileau는 지난주 동안 푸드 뱅크에 250 만 리터 이상의 우유가 제공되었다고 이메일로 응답했다.

출처: 2020년 4월 7일 CTV 뉴스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13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알버타주의 경제 재건을 위해 단계적으로 폐쇄조치를 해제하기로 했다고 목요일 Jason Kenny 주수상이 선언했다. 주수상의 말에 의하면 일단 5월 초부터 선택적으로 수술을 허용한다고 했으며 주립공원 출입도 허가…
05-01
사회/문화
캐나다와 미국 전역의 낙농가들은 COVID-19의 대유행으로 인해 그들의 산업이 붕괴되는 것을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들의 수익이 감소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다.John Walker(Walker Dairy Inc., near Aylmer, Ont.)는 지…
04-07
사회/문화
지난 4월 28일 캘거리 노스 웨스트의 에지몬트 커뮤니티 센터에서 있은 ‘코리안 푸드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쳤다.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찾…
05-02
사회/문화
영양이 부족한북한 어린이에게콩우유를 제공하는 ‘퍼스트  스텝스(http://www.firststepscanada.org)’ 를후원하는 코리안푸드 페스티발이 4월 28일(토요일) NW의 Edgemont Community Centre에서열린다. 오전10시부터 …
04-06
정치
주캐나다 대사에 신맹호(57) 전 외교부 국제안보대사가 임명됐다. 외교부는 최종현 전 외교부 의전장을 주이탈리아 대사에 임명하는 등 대사 10명·총영사 3명의 춘계 공관장인사를 단행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nb…
04-14
사회/문화
얼어붙었던 캘거리에 새 생명이 움트는 봄이 찾아 올 즈음, 때맞춰 4월 22일 토요일 노스 에치몬트 커뮤니티센터에서는 코리안 푸드페스티발이 열릴 예정이다.  ‘퍼스트 스탭스’를 후원하는 퍼스트 스텝스 …
04-04
사회/문화
우리 함,뭉치보까? 동포 아이가! 고국을 떠나 머나먼 이국만리 타국에서 생활한다는 게 녹록하지 않은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가장은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기위해 그 짧은 영어를 가지고도 새벽부터 밤…
08-04
경제
국내 식품업계의 북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캐나다 대형 유통매장에서 한국 식품 판촉 행사가 열렸다.코트라는 캐나다 유통업체인 오버웨이티 푸드그룹과 공동으로 21일부터 사흘간 현지 유통매장인 '프라이스…
11-24
사회/문화
시애틀서 차세대 대상으로 '코리안 리더십 트레이닝' 미국과 캐나다에서 정치에 입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주류사회에 진출한 한인 정치인들이 후배들을 위해 노하우를 공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현직 여…
09-10
일반
임성욱씨, 선수·심판·골키퍼 복장 비트박스 선보여2014 브라질 월드컵을 독점 중계하는 캐나다 국영방송(CBC)가 제작한 월드컵 홍보 영상에 한인 광고모델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주인공은 한인 2세 비트박서…
06-17
아리랑 무용단 부채 춤으로 한국을 소개   복합문화를 주창하는 캐나다 연방 정부가 아시아계 이민자들의 전통과 문화 보존을 지원하기 위해 5월을 '아시아 문화의 달' 로 2002년에 선포한 후 11년이 흘렀다. …
06-01
[캘거리] 고려프라자에 위치한 윤 음악학원(원장 신윤영)의 정기 연주회가 오는 3월 16일 토요일 Rocky Mount College( Brentwood station  도보 5분)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벌써 4회를 맞이한 윤 음악학원의 …
03-11
일반
캘거리  한인 2세 여학생, 국제  라이온스  피스포스터  경연대회(Lions International Peace Poster Contest)진출   2012년 11월 23일, 캘거리 Arbour Lake에 거주하는 문…씨와 김미애씨의 2남1녀 중 막내이자,…
11-27
목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