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당 ‘미가락(美家樂)’ 새로 오픈해
by Reporter | 16.08.04 08:22 | 42,135 hit

캘거리 교민들에게 사랑받아왔던미가락이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하고 7월 25일 정식으로 다시 오픈하였다.

기존의 미가락과는 달리새로운 스타일의 한식요리 컨셉과 써비스로 중무장한 미가락은, 다시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으나 손님들의 호평을받고 있다. 새로 오픈한 미가락의 특징은 전통 한국의 맛에서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캐내디언들까지 공략할 수있는 접점을 찾은 것 같다. 사실 외국인의 입맛에 맞추면 약간 짠맛에 치중하게 되는 것이 현실.그러나 한식의 가장 좋은 장점, 조미료를 최대한 줄이고 자연재료로 맛을 내는 기법을선택했다는 것. 그리고 너무 캐내디언을 의식하는 한식보다는 뛰어난 우리의 한식으로 그들에게 어필하겠다는 것.

한국 롯데 호텔을 거친능력 있는 주방장을 필두로, 퀄리티 있는 요리를 위해 아낌없이 인력을 투자하고 있고, 가게의 정책도 원가 생각 보다는 제대로 한식을 선보인다는 목표를 가지고 도전하고 있다.

메뉴는 일단 기본적인한식 메뉴는 거진 다 소화해 낸다고 보면 된다. 거기다 점심 런치 메뉴를 고안해 내어서 정말 좋은 가격에제대로 된 한정식을 선보이고 있고. 그 외 콤보 메뉴, 런치 도시락To Go 메뉴, 9시 이후 술 손님에겐 기본 안주 무료제공,요일 할인 메뉴(준비중), 양주 메뉴도 있는데특이하게 드시던 양주가 남으면 Keep하는 System도 있다.또한 디저트 메뉴를 개발, 캘거리에서 맛보기 어려운 팥빙수, 눈꽃 빙수도 선보인다고 하니 사뭇 기대가 된다.

s_IMG_0975.JPG

또한 미가락의 가장 큰장점 중 하나는 단체손님들을 소화해 내기에 적격이라는 것. 한번에 100명까지 소화해 낼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이 굉장한 장점으로 꼽힌다. 그러나 미가락 측에서는한번에 100명 손님보다는 가족단위로 부담없이 오셔서 드실 수 있는 공간에 더 초점을 둔다고 밝혔다.

여러가지 아이디어와 실력있는 주방장, 친절한 직원들로 중무장한 미가락 의 새로운 도전을 지켜보자.

미가락 (#17-7400 Macleod Trail SE, Calgary AB T2H 0L9)

403-452-1020

www.migarock.ca

주중 무휴:11am—12pm

[Woody Kim 기자]

CKBS 캐나다한인방송 PC버전 로그인